기부자들 ‘자유 호송대’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을 돕다

기부자들 지금까지 모금한 금액의 절반가량을 기부했다고 추산

기부자들

기부자들 이 캐나다의 ‘자유 호송대’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을 돕습니다.
크리스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기부자들 에서는 미국인들이 지금까지 모금한 금액의 절반가량을 기부했다고 추산하고 있다.
트뤼도, ‘자유 호송대’ 시위에 대한 비상조치 시행
현재 이 단체에 대한 기부를 용이하게 하고 있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따르면, 정부의 COVID-19 백신 의무조치에
대해 몇 주 동안 자국에서 평화적으로 시위를 해온 캐나다 트럭 운전사들의 “자유 호송대”가 미국인들로부터 상당한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한다.

GiveSendGo는 이 수치를 계속 관리하고 있지만 이 단체를 돕기 위해 모금한 기부금의 절반 가량이 미국으로부터
받은 적은 기부금으로 충당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자유 호송대
2022년 2월 12일, COVID-19 백신에 반대하는 시위자들이 캐나다 온타리오주 윈저의 앰배서더 브리지 입구를 막고 있다.

‘여기는 캐나다입니다자유국가입니다’ 경찰이 출동한 후 다리 봉쇄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해커가 지난 주말 기브센드고의 사이트를 장악하고 프리덤 호송단에 기부자 9만3000명의 명단을 게시했으며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기브센드고와 캐나다 트럭 운전자들을 규탄하는 성명서도 게재했다. 신용카드 정보는 유출되지 않았다.

GiveSendGo의 공동 설립자이자 CFO인 제이콥 웰스는 인터뷰에서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전체 유통 목록의 타당성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해킹 이전에 “캐나다에서 오는 기부금과 미국에서 오는 기부금 사이에 꽤 균등한 분열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100 미만의 매우 작은 크기입니다.”

GiveSendGo는 경쟁사인 GoFundMe가 몇 주 전 프리덤 호송의 모금 페이지를 폐쇄한 후 트럭 운전자들을 위한 모금 플랫폼이 되었다.

자유 호송대
2022년 2월 12일 미국 뉴욕주 버팔로 나이아가라 평화의 다리 건너편 팻 솔레 파크에서 열린 COVID-19 백신 의무화 반대 시위대와 연대해 시위하고 있다.

트럭 운전사들은 긴급사태를 선포하는 트뤼도법에 대응합니다

캐나다 트럭 운전사이자 호송대의 일원이었던 데릭 브루어는 인터뷰에서 숫자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지만 플로리다, 뉴멕시코, 조지아에서 온 미국인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들 중 몇 명이 정기적으로 전화를 걸어 “우리는 정말 여러분을 위해 보증하고 있고 여러분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며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브루어 대변인은 “우리는 이 차량에 어떤 비용이 들어갈지 알 수 없다”며 “자유호송대 소속 운전자들이 어떤 영향을 받을지 말이다. “그러나 나는 이미 누군가가 “만약 그들이 당신의 트럭을 가져간다면, 제가 당신에게 새 트럭을 사줄 것입니다.'”

브루어는 “미국에 살아본 적이 없다”며 “왜 그런지 정확히 알 수 없다”고 말했다.

2022년 2월 2일 수요일 앨버타주 쿠츠에서 열린 미국 국경 교차로에서 COVID-19 백신 의무 시위대가 고속도로를 봉쇄했던 난국을 돌파구가 뚫린 후 마지막 트럭이 남쪽으로 향하는 차선 이동을 막고 있다.
2022년 2월 2일(현지시간) 미국 앨버타주 쿠츠에서 COVID-19 백신 의무시위대가 고속도로를 봉쇄한 난국을 돌파한 후 남쪽으로 향하는 차선의 이동을 막은 마지막 트럭. (제프 매킨토시 / 캐나다 언론 / AP 뉴스룸)

인터뷰에서 “그들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제약을 거의 받지 않고 있다”며 “그러나 나는 그들이 개인으로서 우리보다 조금 더 독립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미국이 ‘기부’하고 있는 것은 돈뿐만이 아니다. 폭군들은 캐나다인들로 하여금 기꺼이 트럭을 견인하게 할 수 없었기 때문에 트뤼도는 이를 위해 미국에서 국경을 넘어온 견인차를 이용했다. 이 견인 회사들은 미국에 가져온 수치심에 대해 배척당할 필요가 있다.

미국인들은 폭정을 볼 때 그것을 인정합니다. 보스턴 티파티 정신은 우리를 강하게 반대하게 만든다.🇨🇦🇺🇸

오랫동안 국가를 움직이는 것으로 유명한 트럭 운전사들은 이제 세계를 움직이고 있고 세계는 그들 덕분에 움직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