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테르테 대통령은 디아즈

두테르테 대통령 선수에게 말을하다

두테르테 대통령

“나는 내가 이길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예상했습니다.”라고 Diaz는 말합니다.
“공연하기 전에 클레임을 해야 합니다. 내가 할 수 있다고 믿어야 합니다.

“내가 대회에 참가했을 때 나는 ‘오늘은 내 날이야. 나는 신을 믿고, 내 팀을 믿는다. 마지막은 나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것뿐이야.’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고국의 첫 올림픽 금메달을 들고 일본에서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음모를 꾸민 혐의로 기소된 바로
그 대통령으로부터 축하를 받았습니다. 두테르테는 그녀와 이야기할 때 혐의에 대해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Diaz에게 “지난 일이 지나도록 내버려 두십시오”라고 격려했습니다.

Diaz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화상 통화가 있었습니다. 그 후 [말라카낭] 궁전에서 그를 만났습니다. 우리는 행복했고 도쿄 올림픽에서 필리핀 선수들이 이룩한 성과에 모두가 기뻐하는 것 같아요.”

두테르테

두테르테 대통령을 축출하려는 음모에 대한 주장은 결코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권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5월 대통령 선거에 출마할 수 있는 자격은 없지만 헌법에 따라 재선이 금지돼 있지만 그의 딸 사라가 현재 부통령 후보로 나서고 있다. 유력한 대통령 후보는 1986년 집권에서 축출된 잔인한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의 아들이다.

대통령과의 면담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Diaz는 그녀나 그녀의 약혼자이자 코치인 Naranjo가 그들의 삶이 어떻게 바뀔지에 대해 아무것도 준비할 수 없었음을 인정합니다.

그녀는 하룻밤 사이에 국가 영웅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필리핀 정부로부터 상당한 액수를 받을 예정이었습니다.
이전 행정부에서 통과된 법안은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모든 필리핀인에게 PHP 1000만(약 150,000파운드)을 보장합니다.

디아즈는 “대회는 월요일이었고 내가 토요일에 이겼다는 사실에 압도당했다”고 말했다. “그 5일 동안 나는
구름 속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게 정말 진실입니까? 이것이 현실입니까? 내가 첫 금메달리스트인가? 나? 와… 그냥, 와우.’

큰 보증 거래가 기다리고 있었고 그녀의 공개 프로필은 그 이후로 급증했습니다. 그녀는 TV 광고, 소셜 미디어
캠페인 및 빌보드에 등장합니다. 2021년에 필리핀 우체국은 그녀의 우표 세트로 그녀를 기렸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지고 있는 플랫폼을 통해 Diaz는 장벽을 허물고 다른 어린 소녀들이 꿈을 추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합니다.

“나는 스포츠에 빠져서 나 자신에 대해 불안하게 자랐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자에 대한 이런 마인드,
고정관념이 있어서 여자들이 본받을 만한 사람이 있어서 좋다.

“보고 말해주는 사람이 있어요. ‘하이디 언니가 해냈어요. 나도 할 수 있어요.'”””그들은 아빠에게 나쁜 말을 했다.
나는 충격을 받았지만 가족들이 관련되었을 때 더 마음이 아팠다. 그, 나는 울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SNS로 저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나쁜 말을 하고 저를 때렸지만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조차
몰랐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사실도 아닌 일에 대해 저를 강타했습니다.

“올림픽 준비로 너무 바빴어요. 힘든 시기였지만 저를 믿어주신 분들과 함께 이겨낼 수 있었어요.”

이 모든 것이 디아즈의 정신 건강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습니다. 그리고 전염병이 찾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