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사우스(Deep South)의 급격한 강우로

딥 사우스(Deep South)의 급격한 강우로 건물과 고속도로가 범람

딥 사우스

넷볼 미시시피 주 펄 (AP) — 목요일 폭풍우가 몰아쳐 미시시피 중심부에 있는 단층 벽돌 건물에 물이 쏟아진 후 하루 만에 대형 팬들이 Exchange Church의 카펫을 말리기 위해 시끄럽게 윙윙거렸습니다.

브라이언트 메이(Bryant May)는 펄(Pearl) 교외 잭슨(Jackson) 교외에 있는 남침례교(Southern Baptist) 교회의 담임목사입니다.

그는 4년 만에 두 번째로 교회에 홍수가 난다고 말했습니다. 교회는 이번 주말에 온라인 예배를 드릴 것이며, 메이는 그 후 곧 건물이 정상 가동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약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나쁜 소식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공격하는 방법에 대한 약간의 게임 계획이 있습니다.”라고 May가 목요일 말했습니다.

기상 레이더는 목요일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앨라배마 일부와 플로리다 팬핸들에 폭우를 보였다.

몇 차례의 돌발 홍수 경보가 발령되었으며 미시시피 교통국은 목요일에 주의 중부에서 걸프 해안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를 물이 덮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흐르는 물은 잭슨과 메리디안 사이의 시골 뉴턴 카운티에 있는 주 고속도로의 일부를 씻어냈습니다.

국립기상청은 다음 주 초 미시시피 주 잭슨 인근의 주강이 2020년 홍수 당시 거의 도달한 수위에 이를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비상 관리들은 강 인근 저지대 주민들이 대피 가능성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며칠.

딥 사우스(Deep South)의

수요일의 홍수로 개울이 범람한 후, 경찰은 잭슨 남쪽 미시시피주 플로렌스에 있는 침수된 탁아소에서 유아들을 데리고 나왔다.

Rankin 카운티 보안관 부서는 Facebook에 아이들을 벤치에 부드럽게 앉히기 위해 무릎 깊이의 갈색 물 속을 걸어가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Rankin 카운티 보안관 대리인은 수요일 인근 Brandon에 있는 침수된 요양원에서 40명 이상의 거주자를 옮기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토니 뱅크스는 수요일 퇴근 후 잭슨 교외의 플로우드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로 돌아왔을 때 주차장이 무릎까지 물에 잠겼다고 목요일 말했다.

그는 개울이 범람하여 일부 자동차와 트럭이 범람했다고 말했습니다. 은행은 그가 차량 근처에서 물고기를 잡았다고 말했다.

35세의 Banks는 “그는 주차장에서 뒹굴고 있었는데 내가 그의 입을 움켜쥐었습니다.”라고 Banks는 말했습니다. 그는 베이스를 다시 물에 던졌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앨라배마에서는 범람된 도로를 따라 이동하는 차량이 해안에서 떨어진 인기 있는 해변 커뮤니티인 저지대 도핀 섬에 보트와

같은 후류를 만들었지만 경찰은 목요일 아침 물이 큰 위협이 될 만큼 깊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기상예보는 앨라배마 남서부 전역에서

해질녘까지 홍수가 났을 가능성이 있으며 미시시피주는 홍수로 인해 10번 주간 고속도로의 웰컴 스테이션을 일시적으로 폐쇄했다고 말했습니다.

앨라배마주 모빌 주변의 몇몇 학교는 홍수나 정전으로 일찍 휴교했습니다. 기상청은 해안을 따라 시간당 최대 7.6센티미터의

비가 내리고 있으며 모바일 베이 동쪽 해안의 폴리 지역에는 도로와 주차장이 침수됐다고 전했다.

Joy Lester는 Exchange Church 근처의 미시시피 주 펄에 중고 상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홍수로 물에 잠긴 대부분의 소파, 식당 세트 및 재고를 버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