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통한 평화

무지

무지 통해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까?
잘못된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학습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교육 시스템이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약점에 맞서지 않음으로써 자신을 잘못된 길로 몰아넣고
운과 같은 신비한 이유로 자신의 삶이 바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싫어하는 사람을 모두 ‘운이 좋다’고 부르는 경향이 있다. 행운은 무지 대한 무지에 대한 변명입니다.

누가 안에 있는지 보려면 밖으로 나와야 합니다. 이는 어떤 주제에 대한 대화에서도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시스템 밖에서 생각할 수 없는 사람들은 이중적 사고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것이 A가 아닌 경우 B여야 한다고 가정합니다.
그것이 A나 B가 아니면 다른 어떤 것도 될 수 없고, ‘반 B’나 ‘A와 반’은 더욱 그렇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들은 또한 대답이 옳거나 그르다고 가정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무언가에 대해 옳다면 기본적으로 그들 자신이 틀릴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어떤 논쟁으로부터도 자신의 자아를 보호하고 그러한 주장의 차이를 넘어서 합리화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논쟁할 수 없고, 그들에게 부과되고 그들의 믿음 체계를 방어하고 보호할 뿐입니다.

논증의 타당성 대신 논증의 뿌리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면 실제로 어떤 토론에서도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와 논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예의 형태로 책에 대한 자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들의 무지 즐겁게 하는 데 신경 쓰지 않지만, 그들의 주장을 파기하고 싶다면 나는 단순히 그들의 논리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무지 하는 인생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광기와 비논리적인 패턴을 인식하는 능력을 점차 잃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수년에 걸쳐 알아차렸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어떤 사람이 나보다 내 인생에 대해 더 많이 안다고 주장하거나 책을 한 번도 팔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어떻게 책을 팔아야 하는지에 대해 나보다 그녀가 더 잘 알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처럼 말도 안 되는 일을 주장합니다.
그녀의 평생에 한 명이었고, 그렇게 한 다른 사람은 아무도 모릅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내가 작가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말하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때때로 나는 왜 그들이 그들의 두뇌에 어떤 종류의 쓰레기를 축적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유를 묻습니다. 하지만 이 바보 같은 대화를 끝내고 싶다면 내가 아는 작가나 개인적으로 만난 작가가 몇 명인지 물어보기만 하면 된다. 내가 만난 모든 경우의 대답은 0이었습니다.

그것은 지구상의 인구의 대다수가 집단 최면 상태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이 최면과 마주할 수 없고, 마법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도 다른 관점에 직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부인 시스템을 방어하고, 그러한 시스템의 신성한 원칙을 위반하는 모든 것을 공격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비논리적이라는 것이 새로운 논리입니다.

최신뉴스모음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스템의 일부인 무신론으로 개종하고 인공적인 믿음과 가치의 사원, 잘 정리된 거짓 시스템을 훼손하는 모든 것을 조롱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 영적 전투의 최전선에 있는 군인이 됩니다.

사실, 그들은 명령을 받을 필요조차 없습니다. 시스템에서 가장 순종적인 군인이자 가장 한심한 사람들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많은 대학의 강사이며, 여기에서 전문적인 바보가 마치 영적인 존재가 아니라 진흙인 것처럼 만들어집니다.

이 교수들은 하나님의 원수일 수밖에 없습니다. 자신을 지지하는 제도에 대한 반대가 자신의 사회적 지위에 대한 반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영성을 변형시켜야 합니다. 영성이 있다면 자아를 보호하기 위해 읽고 가르치는 것의 의미를 왜곡해야 합니다. 그것이 그들의 신념과 모순된다면 인생에서 자신의 선택과 평화롭게 지내야 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