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은 49ers QB Trey Lance를보기 위해

바이킹은 49ers QB Trey Lance를보기 위해 고향 군중을 데려옵니다.

바이킹은

토토사이트 미네소타, 이건(AP) — 트윈 시티로 향하는 버스가 오전 6시 30분에 미네소타 남서부를 출발하여

샌프란시스코의 젊은 쿼터백이 만날 수 있는 가장 큰 Trey Lance 팬을 태우고 있습니다.

5년 전 랜스가 예비 스타로 이끌었던 마샬 타이거스 축구팀의 선수와 스태프는 목요일 49ers-Vikings 합동 연습에 참석했으며,

고향에서 온 100명 이상의 손님이 주황색과 검은색 T-셔츠로 연습장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셔츠.

두 가족이 한 블록 떨어져 있는 뒤뜰에서 Lance와 함께 야구를 한 아들의 아들인 Tigers의 헤드 코치 Terry Bahlmann은

“오늘 아이들은 모두 Marshall을 입고 있지만 모두 가방에 Trey Lance 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ikings는 13,000명의 사람들이 사는 대초원 마을에서 Lance와 49ers가 이틀 연속으로 Vikings와 맞붙었던 팀의 교외

본부까지 150마일을 달려왔습니다. 2021 드래프트에서 세 번째 전체 선택은 모든 식사에 대한 탭을 선택했습니다.

Bahlmann은 또한 그의 팀이 연습을 건너뛰지 않도록 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Vikings는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Tigers가 인근 Eagan 고등학교의 들판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Lance는 Tigers가 백업이 필요했을 때 8학년 때 쿼터백이 되었고, 이때부터 이 여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바이킹은 49ers QB

Marshall을 클래스 4A 주립 토너먼트에 데려간 후 Lance는 FBS 학교에서 그를 안전 또는 라인 배커로 고려했습니다.

쿼터백으로 남는 것에 대해 단호한 그는 FCS의 강팀인 North Dakota State를 선택했습니다. Lance는 팬데믹이 2020년

일정을 없애버렸기 때문에 선발로 단 한 시즌의 풀 시즌을 보냈지만 그의 큰 팔과 빠른 발은 49ers가 지나치기에는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Lance는 지난 시즌 Super Bowl보다 몇 점 부족하게 마무리한 자신감 있고 재능 있는 49ers 팀에서 2년차 선발로 부상했으며,

그의 오래된 고등학교에서 그가 현재 NFL 팀을 위해 경기장을 가로질러 패스를 던지는 것을 지켜보며 이번 주에 완전히 돌아갔습니다.

“그것은 항상 꿈이었지만 빨리 일어났습니다.”라고 Lance는 말했습니다.

Jimmy Garoppolo가 49ers를 NFC 챔피언십 게임으로 안내하는 것을 도왔고,

4쿼터 중반에 슈퍼볼 챔피언 Rams를 이끌었던 9년 베테랑에서 공격을 Lance에게 넘기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린 베이와의 프리시즌 개막전에서 랜스는 76야드 터치다운 패스로 두 시리즈 중 하나를 마쳤습니다. 그는 토요일 바이킹과 경기를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Lance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상황이 많이 느려졌습니다. “저는 양쪽 끝에서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는 것 같습니다.”more news

49ers는 적은 경험에도 불구하고 일을 처리하는 그의 능력에 대한 믿음을 거듭해서 표현했습니다.

왼쪽 태클 트렌트 윌리엄스가 말했다. “나는 그가 주머니에 몸을 꽁꽁 묶은 채, 그의 책을 읽고, 잡담을 하지 않고, 그저 달릴 곳을 찾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요청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발전할 것이고 우리는 그 아이에 대해 엄청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Vikings는 Lance와 그의 공격 라인에서 특히 외부 라인 배커인 Danielle Hunter와 Za’Darius Smith를 상대하는 귀중한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Williams는 Hunter와 몇 년 동안 오프시즌 훈련 파트너였으며, 9번의 Pro Bowl 선택은 기자들과 관계에 대한 재미있는 관점을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