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자동차 충돌: 교사가 동료를 죽게 한 공격으로

베를린 자동차 충돌: 교사가 동료를 죽게 한 공격으로 중상을 입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독일 수도로 수학여행을 가던 중 교사들이 학생들을 호위하던 중 번화한 쇼핑 지구 근처에서 군중을 들이받은 차가 돌진했습니다. 경찰은 상점 창문에 충돌한 후 구금된 용의자가 편집증적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했다.

2022년 6월 9일 목요일 15:35, 영국 more news

파워볼사이트 2022년 6월 8일 독일 베를린의 Tauentzienstrasse에서 차가 한 무리의 사람들과 충돌한 후 응급 구조대가 부상자를 도왔습니다. REUTERS/Fabrizio Bensch
스카이뉴스를 믿을 수 있는 이유
파워볼사이트 추천 베를린에서 수학여행 중 교사 1명이 사망하고 어린이 14명이 다친 차량 공격으로 두 번째 교사가 중상을 입었다고 경찰이 밝혔다.

베를린

파워볼 추천 올라프 숄츠(Olaf Scholz) 총리는 교사와 학생들이 거의 5시간 거리에 있는 독일 수도를 방문했을 때 그들의 여행이 “악몽으로 끝났다”고 말했다.

스폰서 링크

베를린


트럼프의 플로리다 팜 비치 맨션, 1000만 달러 가격 인상
트럼프의 플로리다 팜 비치 맨션, 1000만 달러 가격 인상
맨션 글로벌
추천인
수요일에 독일계 아르메니아인 남성이 번화한 쇼핑 지구 근처에서 군중을 향해 차를 몰고 32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29세의 이 남성은 정신 건강 문제의 과거력이 있으며 편집성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관리들이 목요일 밝혔다.

그는 살인 및 살인미수 혐의로 기소될 예정이며, 그를 정신병원으로 이송하기 위한 신청서를 제출할 것이라고 검찰은 덧붙였다.

경찰은 동기를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정신병으로 의심되는 남성의 고의적인 행동일 가능성이 있다는 증거가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수사를 ‘전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베를린의 수석 검사인 Sebastian Buchner는 수사관들이 테러와의 연관성을 배제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아침에 한 행인이 차를 몰고 가게 창문에 부딪힌 후 그 남성을 재빨리 구금했습니다.

베를린 충돌 후 경찰이 남자를 구금0:34
비디오 재생 – 베를린 충돌 후 구금된 남성
베를린 추락 후 구금된 남성
그의 여동생 소유의 차 뒤편에서 터키에 대한 포스터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포스터와 공격 사이의 가능한 연관성을 조사하고 있는 경찰(아르메니아는 터키와 관계가 경색되어 있음)은 나중에 관련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Franziska Giffey 시 시장은 수사관들이 때때로 운전자가 한 “혼란스러운 진술”을 해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격은 2016년 크리스마스 시장에서 11명이 사망한 도시의 주요 쇼핑 지구의 Breitscheidplatz 근처 거리인 Rankestrasse에서 오전 10시 30분경에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여행 중 7명의 학생이 중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고 7명은 경상을 입고 탈출했다고 밝혔습니다.

행인 17명이 다쳐 치료를 받았고 50명이 심리 치료를 받았다.

숄츠는 이번 공격을 “끔찍한 행위”라고 표현하며 사고에 휘말린 사람들이 빠른 회복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