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보호자는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부동산 보호자는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시대에 따라 움직입니다.
집으로 이사하는 것은 격변입니다. 케빈 해리스에게 물어보세요. 그는 지난 8년 동안 8번이나 그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꽤 흥미로운 곳에서 살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부동산 보호자는

“일어났을 때 나는 평범하지 않은 놀라운 곳에서 살게 된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부동산 보호자는

과소평가입니다. 그의 집에는 이전 어린이 보육원, 빅토리아 시대의 사냥 별장 및 사용되지 않는 경찰서가 있습니다.

오늘날 집은 런던 서부에 있는 오래된 EMI 건물입니다. 비틀즈, 롤링 스톤즈, 핑크 플로이드의 레코드가 눌려진 사이트의 일부입니다.

Kevin은 3층 건물을 다른 30명과 공유합니다. 한때 유서 깊은 업무 공간이었던 곳이 이제는

생활 공간이 되었으며 각 거주자는 잠을 잘 수 있는 개인 방이 있습니다. 일부는 각자의 샤워를 즐기고 다른 일부는 공유합니다. 주방 시설은 공용입니다.

거주자는 공과금을 포함하여 한 달에 평균 £350를 지불합니다.

안전사이트 Kevin은 영국에서 추정되는 10,000명의 재산 보호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부동산 관리 회사에 월세를 지불하고 그렇지 않으면 빈 건물에 살게 됩니다.

후견인은 전체 임대보다 적은 권리를 부여하는 월간 라이선스 계약의 적용을 받습니다.

보호자는 28일 전에 퇴사 통지를 받을 수 있으며 재산을 독점적으로 점유할 권리가 없습니다.

부동산은 건강 및 안전 규정의 적용을 받으므로 적절한 수면, 조리 및 세탁 시설이 없는 경우 이를 함께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작동하는 물과 전원 공급 장치가 있어야 하며 깨끗하고 안전해야 합니다.

관리 회사는 소유자를 대신하여 건물을 관리합니다. 점유된 건물이 파손자와 강도를 끌

가능성이 적다는 생각입니다. 또한 보안 회사를 고용하는 것보다 저렴하고 자산이 방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런던 서부의 오래된 EMI 건물은 비틀즈와 핑크 플로이드의 음반이 눌려진 곳입니다. more news
주택 부족과 생활비 위기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를 대표하는 부동산 후견인 제공자 협회(PGPA)에 따르면 2020~21년 후견인이 되기 위해 약 3만2000명이 지원했다. 올해는 50만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사실, PGPA는 앞으로 소유주가 부족하기 때문에 해당 부문이 수요를 충족하지 못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임시 주택만 제공할 때 영구 주택을 위해 설계된 계획 규정을 준수해야 하므로 단념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Kevin은 8년 전 개인 집주인과의 좋지 않은 경험 이후 처음으로 보호자가 되었으며 그 이후로 계속 보호자가 되었습니다.

“주된 [장점]은 후견인 비용이 개인 임대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얻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