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원 연못을

사원 연못을 깜짝 방문하여 승려에게 충격을 주는 악어

사원 연못을

토토 홍보 위의 악어가 8월 21일 콜롬보의 얄라 국립공원 물가에 쉬고 있다. 태국 푸켓의 한 사원에서 승려들이 이번 주에 약 4피트 길이의 악어가 어떻게 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들의 연못으로.

사원의 승려들은 이번 주에 길이가 약 4피트인 악어가 어떻게 연못으로 들어갔는지 전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Phuket Express에 따르면, 태국 푸켓의 승려들은 연못에서 거북이에게 먹이를 주는 사람들을 공격하는 악어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타이거는 금요일 푸켓 수산청이 연못에서 큰 파충류를 제거했다고 전했다.

악어가 태국 전역의 이상한 장소에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Thaiger에 따르면 지난달에는 방콕의 Charoen Krung soi 107에 있는 숲이 우거진 지역의 작은 연못에서 악어가 발견되었습니다.

사원 연못을

지난 4월에는 고찬구 촌부리 주민 2명이 석호에서 발견된 악어에게 습격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공격으로 한 명은 손을 다쳤고 다른 한 명은 다리를 다쳤습니다.
강한 턱과 80개의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사나운 생물로 알려진 악어는 종종 원주민 지역에서 인간을 공격합니다.

동물 백과사전 AZ Animals와 글로벌 악어 공격 데이터베이스인 CrocBITE에 따르면 매년 약 1,000명이 악어에 의해 사망합니다.

그러나 악어 공격 중 일부는 외딴 지역에서 발생하고 보고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수를 문서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more news

전 세계적으로 보고된 악어 공격
지난 8월, 멕시코 타마울리파스의 한 행인들은 죽은 사람의 시신을 턱에 물고 석호에서 헤엄치는 큰 악어를 발견했습니다.

주민들은 그 충격적인 순간을 영상으로 찍어 SNS에 올렸다.

25세의 희생자는 석호에 들어간 후 11피트 길이의 악어에게 붙잡혔습니다. 주민들은 이 석호는 사람들이 수영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경찰은 그 남자가 호수의 표지판을 무시하고 물에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에게 경고했던 공원.

6월에는 인도네시아 서부 파푸아 지방에서 13피트 악어가 건설 노동자를 잡아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남자는 만에서 수영을 한

후 배에 앉아 있었다가 거대한 파충류에 의해 물 속으로 낚여졌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주민들은 나중에 악어가 배가 부풀어 오른

것을 발견한 후 그 악어를 발견한 후 남성의 시신을 발견하기 위해 잘라냈습니다.

4월의 또 다른 사건에서 벨리즈 Caye Caulker의 어부인 Joshua Young은 사람들이 스노클링, 낚시, 수영을 자주 하는 해변에서 스피어 낚시를 하던 중 10피트 악어와 싸워 그를 공격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파충류는 해안까지 헤엄칠 수 있었던 영의 머리 주위에 턱을 고정했습니다. 영은 목, 턱, 이마, 손에 이가 찔리는 등 부상을 입었습니다.
고생물학자들은 역사상 가장 두꺼운 알을 가진 새로운 악어 종을 발견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주의 4피트 악어 한 쌍의 실종, 도난 우려
플로리다 공원 인클로저의 남자에게 달리는 악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