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부활 속에 50,000명의 상하이 학생들이

새로운 부활 속에 50,000명의 상하이 학생들이 연기된 대학 입학 시험에 참석합니다.

새로운

목요일에 약 50,000명의 상하이 학생들이 COVID-19의 세 번째 재확산을 경험함에 따라 엄격한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조치 하에 연기된 전국 대학 입시(gaokao)에 참석했습니다.

상하이는 이미 1차 오미크론 발병으로 인해 도시가 2개월간의 폐쇄에 들어가게 되면서 가오카오를 7월 7일부터

9일까지(목~토요일)로 한 달 정도 연기한 바 있다.

목요일 아침 글로벌 타임즈 기자는 학생들이 가오카오 지정 장소 중 하나인 상하이 스시 고등학교에 들어가기

위해 체온 확인과 손 소독 등 전염병 예방 조치를 취하기 위해 줄을 서는 것을 보았다.

각 학생은 지난 14일 동안의 체온 기록과 음성 핵산 검사 결과를 포함한 건강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서약서를 가져갔습니다.

부모들은 자녀를 동반했으며 일부는 전통 치파오 복장인 치파오를 입고 자녀의 행운을 빌었습니다.

치파오는 승리를 의미하는 중국어 관용구 “qikaidesheng”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녀들에게 좋은 소원을 빌기 위해 해바라기를 가져왔습니다.

상하이 학생들은 시험이 연기된 것을 제외하고 전염병으로 인해 꽤 오랫동안 온라인으로 공부해야

했기 때문에 쉬운 일이 아니었다고 한 어머니가 목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습니다.

상하이가 6월에 봉쇄를 해제한 후에도 도시는 여전히 새로운 COVID-19 감염을 발견하여 도시의

전염병 예방에 몇 가지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상하이에서는 수요일에 32명의 새로운 확인 사례와 22명의 무증상 감염자가 등록되었으며 이 중 2명은 지역사회 수준에서 발견되었다고 보건 당국이 목요일 밝혔다.

새로운

지금까지 상하이에서 최근 보고된 모든 사례는 BA.2.2 하위 변종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지역 당국에

따르면 더 빠르게 퍼지는 새로운 BA.5 아형은 바이러스 게놈 시퀀싱 후 검출되지 않았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교육 당국에 따르면 2,200개 이상의 지정된 가오카오 사이트가 배치되었으며 당국은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엄격한 전염병 예방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 모든 가오카오 사이트는 에어컨이 가동될 것이라고 언론은 전했다.

상하이 교육 당국은 7월 1일 모든 학생들에게 시험 시작 3일 전, 특히 시험 시작 전날인 수요일에 두 번 핵산

검사를 하도록 상기시키는 공지를 발표했습니다. 당국은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학생들에게 핵산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정된 장소를 마련했습니다.

위험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지정된 시험장에서 당국은 폐쇄 루프 관리 하에 학생들을 이송할 차량을 제공했습니다.

학생들은 목요일과 금요일 시험장에서 미리 핵산코드를 출력해야 하고 시험장에 들어가기 전에 항원 검사를 받아야 한다.

멍(Meng)이라는 아버지는 목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예방 조치가 잘 시행되어 전염병에 대한 우려가 없다”고 말했다. Meng은 아들이 오후에 수학 시험을 마친 후 시험장에서 핵산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수험자는 시험장 출퇴근 시 N95 또는 KN95 안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시험 중 본인 확인 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당국에 따르면 발열이나 기타 비정상적인 상황이 있는 학생은 격리된 예비 시험장으로 보내진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