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NATO 입찰로 ‘새 시대’ 진입

스웨덴 NATO 입찰로 ‘새 시대’ 진입
스웨덴은 월요일 공식적으로 NATO 가입을 반대하는 억지력으로 신청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러시아 침략, “새로운 시대”에 진입하고 2세기 동안의 군사적 비동맹을 뒤집습니다.

스웨덴

“정부는 스웨덴이 동맹에 가입하기를 원한다고 NATO에 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막달레나 안데르손 총리는 이웃 나라 핀란드가 비슷한 발표를 한 지 하루 만에 기자들에게 말했다.

스웨덴

Andersson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후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자국의 입장이 극적으로 전환된 것에 대해 “우리는 한 시대를 떠나 또 다른 시대를 시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스웨덴의 NATO 대사가 “곧” NATO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웨덴과 핀란드는 NATO 가입에 대해 긴밀히 협력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이번 주에 공동으로 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월요일 나토의 확장이 모스크바의 대응을 촉발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방송에서 “우리에게 직접적인 위협은 없지만 이 지역에 대한 군사 인프라 확장은 우리의 대응을 확실히 자극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스크바가 주도하는 군사동맹인 집단안보조약기구(Collective Security Treaty Organisation) 정상회의.

Andersson은 스웨덴이 신청이 비준되기 전의 잠정 기간 동안 “취약점”이 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스톡홀름은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및 북유럽 국가를 포함한 여러 주요 파트너로부터 보안 보증을 받았습니다.

스웨덴 군 최고사령관 미카엘 바이덴(Micael Byden)은 러시아의 군사 공격 위험은

코인파워볼 “상당히 낮지만” “위정보 캠페인, 사이버 공격, 사보타주 및 전복”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웨덴의 발표는 일요일 안데르손의 사회민주당이 당원을 지지한 후 극적인 유턴을 한 후 예상되었습니다. 스웨덴은 서방 군사 동맹이 탄생한 이래로 이 아이디어에 반대해 왔다.

총리는 이날 오전 토론회를 소집해 의회와 상의했지만 의원들은 이 문제에 대해 투표를 하지 않았다.

의회의 8개 정당 중 6개 정당이 다수를 차지하며 가입에 찬성합니다. 스웨덴의 대중적 지지도 또한 약 50%로 극적으로 증가했으며 약 20%는 반대했습니다.

헬싱키에서는 핀란드인의 4분의 3 이상이 헬싱키에 거주하면서 지원이 훨씬 더 급증했습니다.

2월 24일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되기 전 수준의 거의 세 배에 달하는 회원 선호도.

핀란드 의원들은 월요일 200명 중 150명이 넘는 의원이 발언을 요청하는 마라톤 토론회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일요일 사울리 니니스토 대통령과 산나 마린 총리가 제안한 NATO 가입 제안에 따른 것이다.

마린은 의회에서 “우리의 안보 환경이 근본적으로 바뀌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유럽의 안보를 위협하고 현재 공개적으로 침략전쟁을 벌이고 있는 유일한 나라는 러시아”라고 말했다.

Andersson은 스웨덴이 신청이 비준되기 전의 잠정 기간 동안 “취약점”이 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