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 된 디너 파티에 아이들을 데려온

어른이 된 디너 파티에 아이들을 데려온 부모들 비난
Mumsnet의 한 여성은 자신과 남편의 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동안 “어색한”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사용자 VingtQuatreFaubourg는 “식사를 하고 다양한 것을 축하하고 여름이 끝난 후 따라잡기 위해 라운드를 하기 위해 4쌍의 커플이 있었던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 모두는 다양한 연령대의 10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른이 된

어른들만 하는 파티가 될 것 같다고 설명하면서 “너무 거추장스러운/비싸지 않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휴식을 취하며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었다.

어른이 된

내 DC는 이것에 매우 만족했으며 다른 곳에서 잠자는 것을 계획했습니다. 다른 가족들이 (또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육아/기타 준비.”

저녁 동안 그녀는 한 커플의 16세와 17세 나이 많은 십대들이 어떻게 몇 시간 동안 머물고 먹고 마시고 약간의 ‘법원 재판’을 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역학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설명합니다. 지배적 인 – 성숙한 대화가 아닙니다.

“그들은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지만 내가 계획한 저녁이 아니 었습니다.”

토토사이트 남편은 친구들이 “방종하고 격려했다”고 설명하자 “성인 대화로 돌아갈 시간이 되었는데 조금 어색했다”고 조심스럽게 제안했다.

Mumsnet 사용자의 약 93%는 “우리 친구들과 십대들이 어른이 된 저녁에 다른 사람의 아이들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비합리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까?”라고 투표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미안하지만 요즘 십대들은 대체 무슨 일이야? 부모님이 외식하는 동안 클럽 활동을 하거나 남자친구/여자친구를 사귈 때 너무 바쁘지 않습니까?”라고 묻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이렇게 하면 친구를 다시 초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사용자 TirisfalPumpk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부모님 잘못이 확실하고 ㅜㅜ 패턴이면 다시 안 낳을 것 같다”고 말했고 사용자 아쿠아마린1029는 “이 커플은 다시 초대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친구 사이의 갈등은 가족 관계와 달리 DNA나 법이 아니라 선택에 의해 만들어지는 연결이기 때문에 탐색하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Psychology Today는 웹사이트에 다음과 같이 씁니다. “우리 대부분에게 이것은 관계에서 어느 정도의 호혜성을 기대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지속적으로 부족하다고 느낄 때 친구와 감정을 공유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키십시오. “

친구와 갈등을 겪고 있고 해결하고 싶다면 “친구에게 관계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고 알려주세요.

이런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 미리 친구에게 알려주세요.”

“친구가 당신의 관점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한 걸음 물러서서 당신 자신의 평가가 그래야 할 만큼 객관적인지 확인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교착 상태에 빠지면 우정의 가치가 관계의 한계를 수용할 만큼 충분히 높은지 판단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