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나이프 정박 러시아 통제 항공기 관련자들에게 부과된 벌금

옐로나이프 정박 전세기 비행이 캐나다 영공 제한을 위반했다고 캐나다 교통부가 밝혔습니다.

캐나다 교통부는 화요일 옐로나이프에 정박한 러시아 민간인 2명을 태운 전세기에 연루된 사람들에게 수천 달러 상당의 벌금을 부과했다고 밝혔습니다.

N.W.T.의 인프라 장관인 Diane Archie는 승객들이 “대형 전지형 유틸리티 차량”을 타고 북극 탐험의 일환으로 누나부트주 레졸루트로 가는 길에 승객들이 있었다고 입법회에 말했다.

지난 금요일 캐나다 교통국(Transport Canada)은 전세기를 탔던 러시아인 승객과 조종사 2명에게 3,000달러의 벌금을 부과했다고 확인했다. 항공기 운영자인 Dunard Engineering Ltd.는 $15,000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캐나다 교통부(Transport Canada)의 수석 커뮤니케이션 고문인 Sau Sau Liu는 이메일에서 연방 기관이 비행을 조사했다고 밝혔습니다. 항공기는 러시아 소유 또는 등록되지 않았지만 캐나다 교통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대응으로 2월 27일 발표된 새로운 영공 제한을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캐나다 영공을 러시아 소유, 운영 또는 전세 항공기에 폐쇄했습니다.

Liu는 캐나다 교통부가 옐로나이프를 떠날 수 있도록 문제의 항공기가 캐나다 영공에서 작동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지만 승객을 태울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옐로나이프 정박 러시아

러시아 승객이나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Liu는 “국은 규정 및 제한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추가 사건이 발견될 경우 추가 집행 조치를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Archie는 목요일 입법부 업데이트에서 연방 정부가 조사를 마칠 때까지 비행기를 보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캐나다 국경 관리국이 이곳 옐로나이프에서 비행기를 만나 승객들이 러시아 국적임을 확인할 때까지 국기가 게양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교환원은 스위스 제네바에 있습니다. 옐로나이프 정박

수요일 Cabin Radio가 처음 보도한 바와 같이 북극 탐험은 팀이 차량으로 모든 대륙을 횡단하려고 시도하는 TransGlobal Car Expedition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팀에는 한때 포브스가 10억 달러가 넘는 부를 소유한 것으로 보고된 러시아의 전 석유 및 가스 임원인 Vasily Shakhnovsky와 러시아의 산악인이자 탐험가인 Vasily Elagin이 포함됩니다.

원정대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 최근 게시물에는 이번 주에 캐나다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그룹이 나와 있습니다.

지역 기사 보기

목요일에 그룹은 “북극해로 가는 길에서 가장 지나칠 수 없는 부분”을 가로질러 운전하게 될 “예멜리아”라는 이름의 전지형 차량에 대해서도 게시했습니다.

팀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게시물에 따르면, 이 그룹은 옐로나이프에서 동쪽으로 이동하여 Ekati Mine을 지나 누나부트의 Contwoyto Lake로 이동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룹의 웹사이트에 게시된 노선도는 누나부트를 거쳐 북극으로, 그리고 그린란드를 거쳐 아래로 여행할 계획임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