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러시아와 곡물 수출 재개 합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금요일 수출을 위해 절실히 필요한 수백만 톤의 곡물을 제거하기 위한 거래에 서명할 태세를 갖추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식량 안보를 위협하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야기된 교착 상태를 종식시키는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와

파워볼사이트 추천 양국은 전쟁으로 인해 흑해 항구에 갇힌 2200만 톤의 곡물 및 기타 농산물을 우크라이나가 수출할 수 있도록 터키 및

유엔과 별도의 협정을 체결할 예정이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과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이스탄불에서 서명식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과 우크라이나 인프라 장관 올렉산드르 쿠브라코프가 정부 서명자로 지정됐다.more news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군사 대표단은 지난 주 러시아가 곡물과 비료를 수출할 수 있도록 하는 유엔 계획에 대한 잠정적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보좌관인 미하일로 포돌야크는 금요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별도의 협정에 서명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포돌약은 트위터에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어떤 문서에도 서명하지 않는다”면서 “러시아는 별도의 거울협정에 서명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는 밀, 옥수수, 해바라기 기름의 세계 최대 수출국 중 하나이지만 러시아의 국가 침공과 항구의 해군 봉쇄로 선적이 중단되었습니다.

일부 곡물은 철도, 도로 및 강을 통해 유럽을 통해 운송되고 있지만 밀과 보리와 같은 필수 상품의 가격은 거의 5개월 간의 전쟁

동안 치솟았습니다.

이 거래는 선박의 안전한 통과를 위한 조항입니다. 터키 관리들은 이 절차를 운영하고 조정하기 위해 유엔, 터키, 러시아,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근무할 통제 센터를 이스탄불에 설립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선박은 무기를 운반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받을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와

Podolyak은 러시아 선박이 선박을 호위하지 않을 것이며 우크라이나 항구에 러시아 대표가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또한 “도발의 경우”에 즉각적인 군사 대응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구테헤스는 지난 4월 말 모스크바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키예프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우크라이나 농업 생산과 러시아 곡물 및 비료를 세계 시장에 다시 공급해야 할 필요성을 처음 제기했습니다.

그는 전쟁이 많은 개발 도상국의 식량 공급을 위협하고 최대 1억 8,100만 명의 기아를 악화시킬 수 있다는 두려움 속에서 6월 초에

일괄 거래를 제안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곡물 선적을 차단한 것에 대해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가 안전한 선적을 위해 항구에서 지뢰를 제거하지 않았다고 비난하고 들어오는 선박에 무기가 있는지 확인할 권리를 주장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흑해에서 미사일을 발사하고 항구를 봉쇄해 모든 선적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는 크렘린이 안전한 회랑을 사용하여 흑해 항구인 오데사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라는 국제적 보증을 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곡물을 훔쳐 우크라이나 밭에 불을 지르기 위해 고의적으로 포격을 가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목요일 저녁, 우크라이나 외무부 대변인은 이 계획을 지지하기 위한 키예프의 조건을 설명하기 위해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