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경 인도 가정에서 금기를 부수는 기간 차트

월경 인도 가정에서 금기를 부수는 기간 차트
오랫동안 월경이 금기시되었던 인도에서는

일부 청녀들은 집의 벽이나 문에 “기간 차트”를 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월경

기간의 날짜와 기간을 언급하는 차트는 월간 주기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당 국가의 주제를 둘러싼 수치심의 벽을 깨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차트는 주기가 규칙적인지 여부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며 주기가 지연되거나 불규칙한 경우 의사와 상담할 수 있습니다.

월경

이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북부 Haryana 주의 Kanwari 마을에 사는 33세의 Supriya Verma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마을에서 35가구의 여성들이 월경 차트를 게시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차분한 어조로 논의되거나 전혀 논의되지 않는 주제에 대해 훨씬 더 열린 대화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초기에는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지 못해 몸이 아프거나 불편한 시기를 겪으면서도 일을 하던 소녀들이었어요.

그러나 이제 가족들은 여성이 월경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더 많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가족이 그녀의 안락함을 더 배려하게 되었고 생리 기간 중 늦게까지 잠을 잘 수 있게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제 그들은 내가 생리를 하고 더 쉬어야 할 때를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고 단지 그녀가 기분이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것이 변화라고 느낍니다.”

인도의 월경 중인 여성은 여전히 ​​여러 가지 제한을 받으며 살아야 합니다. 그들은 불결한 것으로 간주되어 사회적, 종교적 행사, 때로는 자신의 부엌에서도 배제됩니다.

밤의민족 일부 농촌 및 부족 지역 사회에서는 여성이 생리가 시작되면 별도의 월경 오두막에 머물러야 합니다.

기간 차트의 개념은 Selfie with Daughter Foundation의 이사인 Sunil Jaglan이 고안한 것으로, 2015년 캠페인에서 아버지를 초대하여 딸과 함께 셀카를 보내도록 초대했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라디오 프로그램 “만 키 바트”에서 특별한 언급을 발견했습니다.

두 딸을 둔 38세의 아버지는 BBC에 “우리는 집에서 생리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하지만 큰 딸이 자랄 때 이 문제에 대해 그녀와 열린 대화를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의사와 이야기하고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성들이 생리 기간 동안 겪는 문제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이야기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대화에서 기간 차트에 대한 아이디어가 약 2년 전에 뿌리를 내렸습니다.

차트는 Haryana의 Nuh 및 Jind 지역의 일부 마을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more news

그 이후로 이 캠페인은 약 1,000명의 여성이 참여하는 인도의 7개 주로 확산되었습니다.

Jaglan은 대부분의 차트가 Haryana 주에서 작성되었다고 말합니다.

Uttar Pradesh와 Rajasthan – 세 주가 매우 보수적이고 가부장제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놀라운 성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