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권자 사기 음모론을 퍼뜨리는

유권자 사기 음모론을 퍼뜨리는 사람이 스타가 된 방법

2011년 캐서린 엥겔브레히트(Catherine Engelbrecht)는 피닉스(Phoenix)에서 열린 티 파티 애국자(Tea Party Patriots) 대회에 참석하여 심각한 경고를 전달했습니다.

유권자 사기

그녀는 2년 전 휴스턴 지역의 지역 투표소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동안 유권자 사기가 너무 만연해 심장이 멎는 것을 목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등록이나 자격 증명 없이 투표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부패한 선거 판사들이 자신도 모르는 시민들의 투표에 자신이 선호하는 후보자에게 표를 표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방 당국은 그녀가 설명한 선거 조작의 증거를 찾지 못했지만 Engelbrecht는 단념하지 않았습니다.

New York Times의 Morning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텍사스 교외의 한 엄마가 선거 사기 전사가 된 그는 2,000명의 청중에게 “그런 것을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따를 수 없습니다.”

엥겔브레히트는 시대를 앞서갔다. 많은 사람들은 2020년 대선을 만연한 투표 사기가 존재한다는 잘못된 믿음의 시작으로 지적합니다.

그러나 도널드 트럼프가 이러한 주장을 대중화하기 10여 년 전, 엥겔브레히트는 선거 과정에 대해 의심의 씨앗을 심기 시작했으며, 투표 음모론을 가장 일찍 가장 열성적으로 퍼뜨리는 사람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유권자 사기

해외 토토 직원 이러한 뿌리에서 그녀는 자신의 주장을 발전시키기 위해 비영리 옹호 단체인 True Vote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대규모 지지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저명한 보수와 동맹을 맺었으며 투표 시스템을 청소하는 데 주도적인 운동가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 트럼프가 부추긴 선거 회의론의 물결을 타고 있는 52세의 Engelbrecht가 그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그녀는 공화당 조직에서 인기 있는

연설가가 되었고, 우익 미디어에 정기적으로 출연했으며, 2020년 선거에서 대규모 유권자 사기를 주장하고 폭로된 최근 영화 “2,000 Mules”의 스타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11월 중간 선거를 위한 극우 투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선거 관리, 법 집행 기관 및 의원을 결집하여 유권자 제한을 강화하고

2020년 결과를 조사했습니다.

Engelbrecht는 지난달 비디오 공유 사이트 Rumble에 게시된 보수적인 쇼 GraceTime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에 일어난 일을 2022년에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2020년에 일어난 일을 바꾸는 실질적인 개선은 없었다.”

각광을 받는 그녀의 여정은 매우 당파적인 분위기와 소셜 미디어의 도움으로 투표 사기에 대한 아이디어가 얼마나 깊숙이 자리 잡았는지

보여줍니다. 그러한 사기는 드물지만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은 Truth Social, Gab 및 Rumble과 같은 플랫폼에서 “투표용지 밀매” 및 “투표용 노새”에 대한 Engelbrecht의 해시태그 친화적인 주장을 반복적으로 증폭했습니다.

투표함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밈이 급증했습니다. 미디어 인사이트 회사인 지그날 랩스(Zignal Labs)에 따르면 부재자 투표용지를

투표함까지 운반하기 위해 지불하는 개인을 의미하는 “투표용 노새”라는 용어가 2020년 11월부터 올해 1월 사이에 329번에서 1월 이후로 326,000번 트위터에 떠올랐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투표 조작 의혹이 제기되어 사람들이 투표함을 불법적으로 채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측량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선거를 감독하는 공무원들이 투표소의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