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커피 속물은 우유와 설탕을 금지합니다

이 커피 속물은 우유와 설탕을 금지합니다

3년 전 출근길에 모닝 카페인을 마시기 위해 카페에 들렀다. 잠이 부족했던 저는 몇 분 후에 완벽한

푸어오버(분쇄된 커피 위에 손으로 물을 붓는 방식)를 건네준 것에 감사했습니다.

이 커피

파워볼사이트 그런데 설탕을 조금 달라고 했더니 바리스타가 안 준다고 단호하게 거절하더군요. 익숙했던 ‘커피는 어떻게 가져가세요’ 문화는 어떻게 됐나요? 짜증나서 무가당으로 마실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꽤 괜찮았습니다. 미주리 주 캔자스 시티에 있는 카페인 Oddly Correct Coffee Bar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많은 미식가들이 미국 최고의 커피 명소 중 하나로 간주한다는 것을 나중에 알게 된 카페입니다.

이른바 매력의 일부는 엄격한 커피 문화 규칙의 시행입니다. Oddly Correct는 커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설탕, 우유

및 크림에 대한 무관용 정책을 채택한 새로운 종류의 고급 커피숍의 일부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더 작은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를 ‘테이크 아웃’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바로 즐기지 않으면 맛이 나빠진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more news

종종 제3의 물결 커피숍이라고 불리는 이 애호가들은 고품질의 로스팅된 원두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무관용 커피숍

중 다수는 단순히 이러한 규칙을 구현하여 소비자를 재교육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문제는 양극화되어 있습니다.

이 커피

“‘우리는 품질이 너무 높아 이러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라고 말하면 일부 지역에서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일부 고객은

그것을보고 ‘와,이 사람들은 그것을 정말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이제 막 스페셜티 커피를 접하는 사람들을 소외시킬 수도 있습니다.

수행자는 고객이 설탕, 우유, 크림을 피해야 한다고 믿는 멜번의 Aunty Peg’s와 부다페스트의 Kontact Coffee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시장 조사 기관인 민텔(Mintel)의 2016년 수치에 따르면 무관용 커피숍의 수는 7,720개의 독립 커피숍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의 32,150개 이상의 커피숍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는 커피에만 국한되지 않고 외식 부문 전반에 걸쳐 확장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잘 익은 스테이크를 제공하지 않거나, 다양한 식사 요청을 처리하거나, 일부 고객이 요청할 수 있는 조미료 제공을 거부하는 레스토랑이 더 많습니다.

시카고에 기반을 둔 식품 산업의 마케팅 및 트렌드 전문가인 Darren Tristano는 “음식을 의도한 대로

제공하고 날마다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업계에서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식품 사업의 경우 이는 종종 고객에게 더 나은 품질과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옵션에 익숙한 고객”의 실망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덴버의 Black Black Coffee에서 슬로건은 ‘당신의 커피에 의사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깨져야 합니다.”이름에 ‘무첨가’ 정책을 분명히 함으로써 신규 고객의 기대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소유주인 Josh McNeilly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