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벽화 최전선 노동자, 전염병 희생자 기린다.

인도네시아 벽화 인도 하이데라바드의 한 벽화는 ‘COVID 전사들에게 큰 경의를 표합니다’

간호사, 식료품 점원 및 기타 최일선 근로자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영웅으로 추모되었습니다.

치명적인 질병의 2주년을 맞이하면서 그들이 국내외에서 영감을 받은 거리 예술을 살펴보십시오.

토론토 차이나타운의 한 쇼핑객이 토요일에 예술가 Rowell Soller, Flips 및 Kreecha의 벽화 옆을 걷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의료 종사자,
자원 봉사자 및 기타 사람들을 기념하는 일련의 거리, 벽화 및 낙서 예술을 선보이는 StreetARToronto의 최전선 영웅 예술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한 보행자가 2021년 4월 1일 오타와의 팔러먼트 힐에서 몇 블록 떨어진 리도 스트리트의 벽화 옆을 걷습니다.

Dom Laporte가 2020년 4월에 그린 이 벽화는 오타와 의료 종사자에 대한 헌정이며 Bank Street BIA와 오타와의 시의 의뢰로 제작되었습니다.

한 남자가 1월 12일 더블린에서 최전선 노동자를 묘사한 벽화 옆으로 개를 산책시키고 있다.

마스크를 쓴 남성이 1월 10일 뭄바이의 한 거리에서 벽화 옆을 걷고 있다.

11월 2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코로나바이러스 테마 벽화 근처에서 한 남성이 휴식을 취하면서 휴대폰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벽화 의미

7월 28일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한 보행자가 “COVID 전사들에게 큰 경의를 표하는” 벽화를 지나고 있습니다.

6월 29일, 뉴델리에서 일선 노동자를 묘사한 벽화를 한 자전거 타는 사람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12일 나이로비 키베라 지역에서 한 소년이 스와힐리어로 사람들에게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예방 접종을
받으라고 권고하는 문구가 적힌 안내 벽화 옆 침수 지역을 건너뛰고 있습니다.

희생자 기리는 인도네시아 벽화

2021년 6월 10일 네팔 카트만두에서 거리 예술가들이 COVID-19와의 싸움에서 최전선에서 일하는 노동자를 묘사한 벽화를 그립니다.

한 여성이 2021년 5월 22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전염병의 모든 희생자를 기리는 브라질 예술가 Eduardo Kobra의 벽화를 지나고 있습니다.

4월 8일, 자원 봉사자들은 전염병의 희생자를 기억하기 위해 런던 템스 강 옆 추모 벽에 약 150,000개의 빨간색과 분홍색 손으로 그린 ​​
하트로 구성된 벽화를 완성했습니다.

2021년 3월 17일 이탈리아 토리노의 파르코 도라에서 새로운 정부 규제에 따른 또 다른 봉쇄 기간 동안 안면 마스크를 쓴 남자가 자전거를
타고 쿠바 의사들에게 헌정된 벽화를 지나고 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예술가가 2021년 3월 11일 온두라스 테구시갈파에 있는 Escuela Universitario 병원 앞에 중앙구 시장실이 세운 전염병 테마 벽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동 스쿠터를 탄 여성이 2021년 3월 5일 런던에서 NHS(National Health Service)를 찬양하는 벽화를 지나갑니다.

마드리드의 한 남성이 2021년 2월 24일에 마스크를 쓴 젊은 여성을 보여주는 벽화 근처를 걷다가 스마트폰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11일 포르투갈 포르투에서 우산을 든 여성이 Vhils라고도 알려진 포르투갈 예술가 Alexandre Farto의 벽화 앞에 멈춥니다.
이 벽화는 Hospital Universitario de São João 벽에 마스크를 쓴 의료 종사자들의 얼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11월 7일 멕시코시티에서 의료진을 기리는 벽화 앞에서 한 여성과 그녀의 개가 사진에 찍혀 있습니다.

2020년 7월 28일 자카르타 외곽 베카시의 한 마을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인식을 홍보하는 벽화 근처에 고양이가 그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