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아기 뱀

잃어버린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아기 뱀 ‘시간에 얼어 붙은’

호박 속에 묻힌 아기 뱀의 화석이 발견됐다.

이 생물은 9900만 년 동안 시간 안에 얼어붙었습니다.

뱀은 공룡 시대에 지금의 미얀마에 살았습니다.

과학자들은 뱀 화석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귀하다”고 말합니다.

캐나다 앨버타 대학의 Michael Caldwell 교수는 BBC News에 “이것은 우리가 발견한 최초의 아기 뱀 화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잃어버린 세계에

토토사이트 아기 뱀은 백악기 미얀마의 숲에 살았습니다. Xiaophis Myanmarensis 또는 미얀마의 새벽 뱀이라는 이름이 주어졌습니다.

두 번째 호박 화석이 발견되었는데, 이 화석에는 훨씬 더 큰 뱀의 껍질 일부가 들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이 같은 종의

일원인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동물은 피부, 비늘, 모피, 깃털 또는 전체 생물을 보존할 수 있는 끈적끈적한 물질인 나무 수액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Caldwell 교수는 “그것은 화석 기록의 최고 접착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박은 완전히 독특합니다. 만지는 것이 무엇이든 플라스틱과 같은 수지 내부에서 시간이 지나면서 얼어붙습니다.More News

잃어버린 세계에

뱀: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뱀 화석은 1억 4천만 년에서 1억 6천 7백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영국 – 정확히는

Dorset의 Durlston Bay에서 왔습니다. Eophis underwoodi는 작았으며 아마도 젊었을 것이고 습지나 늪지 환경에서 살았습니다.

도마뱀: 이탈리아 알프스의 암석에서 발견된 작은 도마뱀이 올해 처음으로 확인되었습니다. Megachirella wachtleri는 약 2억 4천만

년 전 트라이아스기 시대에 살았습니다. 발견은 도마뱀이 속한 그룹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일찍 진화했음을 시사했습니다.

공룡: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공룡 화석은 가장 오래된 도마뱀과 거의 같은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Nyasasaurus는

길이가 2~3미터이고 동아프리카 탄자니아의 만다 지질층에서 발견되었지만 몇 개의 뼈에서만 알려져 있으므로 그에 대한 또는

그 삶의 역사에 대해 거의 이해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속한 그룹은 1억 6,500만 년 동안 지구를 지배했습니다.

말: 말을 닮은 최초의 포유류는 와이오밍의 윈드 리버 분지와 같은 북미 지역에서 발견된 에오히푸스입니다. 약 5,200만 년 전에

살았으며 여우의 크기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말은 약 2천만 년 전에 나타나서 작은 조랑말 크기로 진화했습니다.

인간: 인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호모(Homo)로 알려진 생물학적 분류에 속하는 종에 적용한다면 가장

오래된 예는 에티오피아의 아파르 지역에서 280만년에서 275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턱뼈 조각입니다.

뱀의 몸은 97개의 척추와 연결된 갈비뼈로 구성된 호박색 덩어리 내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뱀의 머리가 없습니다.

생물체의 뼈는 매우 강력한 X선 소스인 싱크로트론 내부에서 분석되어 살아있는 뱀의 뼈와 비교되었습니다.

해부학적 특징은 뱀의 등뼈 발달이 거의 1억 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과학자들은 뱀이 멸종되기 전에 원시 상태에서 수천만 년 동안 생존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