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발발 이후 가장 큰 압박을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전쟁발발 이후 압박을 받는다

전쟁발발 이후

우크라이나 군대는 사람들이 러시아인들이 키예프로 진격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전쟁의 첫 혼란스러운 몇 주 이후 가장 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이제 전투에서 패한 수도 주변 지역과 북쪽의 다른 지역에서 철수했습니다. 물론 우크라이나 군대는 마리우폴에서 항복했습니다. 이제 러시아인들은 동부 Donbas 지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은 꽤 큰 두 개의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것입니다. 세베로도네츠크는 그 중 가장 큰 도시입니다.

이 거대한 나라에 비하면 아주 작은 지역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쟁의 진행 측면에서 상징적으로, 정치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리고 미국의 대형 곡사포 등 서구의 무기는 아직 이 지역에 도달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러시아인들은 감당할 수 있는 엄청난 힘을 가져오고 있으며 효과가 있습니다.

스웨덴과 핀란드 대표는 오늘 터키 관리들을 만나 나토 가입 신청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양국은 서방 군사동맹에 합류하기로 했다. 첫째, 30명의 나토 회원국 모두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전쟁발발

그러나 터키는 그들의 제안에 반대했다

. 에르도안 대통령은 쿠르드족 분리주의자 PKK 무장단체 지지자들을 은신처로 두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스웨덴과 핀란드는 일부 쿠르드 반군이 활동하고 있는 시리아에 대한 군사 침공 이후 2019년 앙카라에 제재를 가했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터키가 다른 나토 회원국들로부터 양보를 구하는 데 반대하고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핀란드 외무장관은 양측이 의견 차이를 해소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미사일이 남부 도시를 강타했다고 우크라이나가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오늘 아침 일찍 남부 주요 도시인 자포리지아의 2개 지역이 러시아의 미사일에 맞아 1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4발의 미사일이 현지 시간 05:00(03:00 BST) 직후 발사되었고 1발은 요격되어 도시에 대한 가장 큰 공격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 지역 행정부는 쇼핑 센터와 최소 62채의 가옥이 파업으로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공세의 대부분은 우크라이나 동부에 집중되어 있지만 러시아군은 드니프로 강 남쪽 제방에 있는 대규모 원자력
발전소를 포함하여 큰 자포리지아 지역의 일부를 통제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Zaporizhzhia에서 남쪽으로 약 50km 떨어진 Vasylivka에 3개의 전술 대대를 집결시켰지만
그들이 도시에 대한 공세를 시작할 계획인지 여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억만장자 로만 아브라모비치의 첼시 풋볼 클럽 매각이 진행 중이다.

구단은 미국 투자자인 Todd Boehly가 이끄는 컨소시엄이 42억 5000만 파운드에 인수할 예정입니다.

영국 정부는 판매를 허가하는 라이선스를 발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로만 아브라모비치나 다른 제재를 받은 개인에게 이익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만족했기 때문입니다.

아브라모비치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제재를 받은 러시아 과두 정치인 중 한 명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