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은 제로가 될 수 있습니까? NATO, 에너지

전쟁은 제로가 될 수 있습니까? NATO, 에너지 소모적인 장비의 대대적인 개조 약속

0.

전쟁은 제로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라고 Stoltenberg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군사적 효율성을 타협할 수 없습니다. NATO는 신뢰할 수 있는 억제와 방어를 통해 평화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고 덧붙였다.

“우리가 평화를 유지하지 못하면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데 실패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배출량을 줄여야 할 책임도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화석 연료를 소비하는 군대, 해군 및 공군은 탄소 배출의 주요 원인입니다. 실제로 세계 최대의 군대는 많은 국가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온실 가스를 배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lobal Responsibility를 위한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의 군대와 장비를 제공하는 산업은 전 세계 배출량의 6%를 차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군사 활동은 사회의 다른 영역이 따라야 할 환경 규범에서 조용히 예외주의를 누렸습니다.

공허한 서약입니다. 나는 실제로 그것을 – 비록 그들이 그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는 것을 고무시키기는 하지만 – 다소 정직하지 않다고 부를 것입니다.
벤 네이마크
랭커스터 대학교 선임강사
예를 들어, 군사 활동은 일반적으로 배출 인벤토리 및 배출 목표에서 제외되며 유엔 기후 변화 협약에 보고하는 자발적인 특성으로 인해 정부의 배출 데이터가 없거나 불완전한 경우가 많습니다.

“공허한 서약입니다. 랭커스터 대학의 선임 강사인 벤 네이마크는 전화를 통해 CN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Neimark는 군대의 탄소 배출량 규모에 대한 정부의 투명성 향상을 요구하는 사회 과학자 그룹의 일원입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큰 기관별 오염원 중 일부가 이 서약의 기반이 되는 데이터 평면 및/또는 존재하지 않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오른쪽? 상당히 부정직합니다.”라고 Neimark가 말했습니다.

전쟁은 제로가

새로운 보안 의제
NATO 지도자들은 이번 주 스페인 수도에 모여 서방의 안보 의제에 대한 비전을 설명합니다.

약 10년마다 업데이트되는 소위 전략 개념은 NATO의 가장 중요한 문서로 인식됩니다. 이는 30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동맹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안보 문제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제공하며 그룹의 정치 및 군사 발전에 지침 역할을 할 것입니다.

Stoltenberg는 업데이트된 Strategic Concept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공격 이후 안보에 대한 “가장 중요하고 직접적인 위협”으로 러시아를 언급할 것이며 중국이 제기한 도전 과제도 처음으로 해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후 변화는 “우리 시대의 결정적인 도전”이라고 Stoltenberg는 말했습니다. “나토에게 이것은 세 가지를 의미합니다. 우리의 이해를 높이고 동맹을 조정하며 자체 배출량을 줄이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NATO는 동맹의 “냉전 이후 집단적 방어 및 억제에 대한 가장 큰 정비”의 일환으로 고태세 병력을 300,000명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