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NYPD 경찰관, 1월 6일 공격으로 10년형

전 NYPD 경찰관, 1월 6일 공격으로 10년형

전 NYPD 경찰관

사설토토사이트 워싱턴
은퇴한 뉴욕경찰은 목요일 미 국회의사당을 공격하고 금속 깃대를 사용해 도널드 트럼프 지지자들을 제지하려던 경찰관 한 명을 폭행한 혐의로 10년형을 선고받았다.

Thomas Webster의 형은 2021년 1월 6일 폭동 중 자신의 행위로 처벌을 받은 약 250명 중 지금까지 가장 긴 형입니다.

이전의 가장 긴 형은 7년 3개월을 각각 선고받은 다른 2명의 폭도가 공유했습니다. 감옥에서.

20년 NYPD 베테랑인 Webster는 폭행 혐의로 재판을 받은 최초의 국회 의사당 폭동

피고인이자 자기 방어 주장을 제시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배심원단은 웹스터가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앞에서 노아 래스번(Noah Rathbun) 메트로폴리탄 경찰청 경찰관과 싸워 방독면을 움켜쥐었을 때 자신을 변호했다는 주장을 기각했다.

미국 지방 판사 아밋 메타(Amit Mehta)는 웹스터(56)에게 징역 10년과 석방 3년을

선고하면서 래스번과 함께 “다른 희생자는 민주주의였다”고 지적했다. 즉시 그를 구금하도록 명령합니다.

연방 검찰은 17년 6개월의 징역을 선고했다. 법원 보호관찰부는 징역 10년을 선고했다. 메타는 권장 사항에 구속되지 않았습니다.

법원에 제출한 서류에서 검찰은 웹스터가 “그가 한 때 보호하고 봉사하기

위해 명예롭게 싸운 민주주의를 모욕하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Webster는 국회 의사당의 Lower West Plaza에서 경찰 바리케이드에 대한 혐의를 주도했다고 검찰은 밝혔다.

그들은 이 공격을 폭도들이 임시 발사체로 장교들에게 던지고 백병전을 벌이는 중세 전투에 비유했습니다.

그들은 “서부 광장의 장교에 대한 개별 공격은 방어선을 약화시키고 군중을 부채질했으며 폭도들이 우리 민주주의를 방해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가게 했다”고 적었다.

전 NYPD 경찰관

변호인인 제임스 먼로는 웹스터가 “많은 군중의 열광에 휩싸였다”고 말했다

. Monroe는 군중이 “파렴치한 정치인들의 인도를 받았다”고 말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2020년 대통령 선거가

공화당의 현직 대통령으로부터 도난당했다는 거짓말을 부추깁니다.

먼로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옹호하는 이 세력은 1월 6일 국회 의사당에 있던 미국인들에게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했지만 그들의 끊임없는 허위 정보에도 불구하고”라고 썼다.

지난 5월 배심원단은 웹스터가 위험한 무기인 깃대로 Rathbun을 폭행한 혐의 등 6개 혐의 모두에 대해 웹스터에게 유죄를 선고하기까지 3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간 동안 심의했습니다.

또한 목요일, 뉴저지 남자는 나중에 사망 한 사람을 포함하여 경찰관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사용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경찰관 Brian Sicknick은 폭동 다음날 뇌졸중을 일으키고 자연사했습니다.

그와 다른 장교들은 트럼프 지지자들의 군중이 국회의사당을 습격할 때 금속 자전거 거치대 뒤에 경비를 서고 있었습니다.

33세의 Julian Khater는 위험한 무기로 경찰관을 폭행하거나 방해한 두 건의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 그는 최대 20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지만 12월로 예정된 청문회에서 약 6년 반에서 8년 사이의 형에 직면할 것입니다.

Khater와 두 번째 남성에 대한 사건은 법무부가 제기한 더 주목할만한 사건 중 하나입니다. George Pierre Tanios가 페퍼 스프레이를 가져왔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