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국립공원 캠핑 조례 승인

정부, 국립공원 캠핑 조례 승인
로몬드 호수와 트로삭스 국립공원의 여러 호수 주변에서 캠핑을 제한하는 계획이 스코틀랜드 정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조례는 공원의 3개 구역인 West Loch Lomond, Trossachs(West) 및 Trossachs(North)에서 캠핑을 “규제”합니다.

당국은 계획이 국립공원의 3.7%에만 영향을 미치고 새로운 시설에 대한 투자를 포함한다고 말했다.

정부

토토사이트 추천 그러나 이 조례는 많은 야외 레크리에이션 그룹에 의해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램블러스 스코틀랜드(Ramblers Scotland)와 스코틀랜드 등산 협의회(Mountaineering Council of Scotland)를

포함한 이 법안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이 법안이 접근 권한을 훼손할 것을 우려한다고 말했다.

내년부터 시행되는 계절조례는 3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시행된다.

섬세한 균형’
그들은 Loch Lomond의 서쪽의 많은 부분, Loch Long의 북쪽 끝, 그리고 Loch Earn, Loch Venachar 및 Loch Lubnaig를

포함한 많은 Trossachs 호수를 덮을 것입니다. more news

국립공원 소집인 Linda McKay는 “이는 우리와 같이 스코틀랜드의 가장 소중한 자연 장소를 보호하고 강화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소식입니다.

“이러한 신중하게 고려된 제안은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견해를 반영하고 우리 국립 공원을 돌볼 때 맞춰야 할 섬세한 균형을 보여줍니다.”

계획의 일환으로 300개의 저렴한 캠핑장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일부 사이트는 새롭거나 개선된 캠핑 시설이 될 것이며 다른

지역에서는 “지속 가능한 수준”에서 “비공식” 로크쇼어 캠핑을 허용하는 허가가 발행될 것입니다.

정부

국립공원은 반사회적 행동을 근절하기 위해 조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자연 환경에 피해를 입히고 장기 야영을

방지하는 것을 범죄로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야외 단체들은 스코틀랜드 정부의 발표에 “실망”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슬픈 날’
스코틀랜드 스포츠 협회(Scottish Sports Association)의 킴 앳킨슨(Kim Atkinson) 최고경영자는 “우리 OPG(Outdoors Pursuits Group)

회원들은 국립공원 내 호수 해안을 따라 행해지는 특정 도로변 캠핑 활동으로 인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항상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OPG는 조례가 해결책인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으며 스코틀랜드의 소중한 접근 법안을 훼손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Ramblers Scotland의 이사인 Jess Dolan은 새로운 조례가 책임감 있게 야영을 하는 “대다수”를 처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스코틀랜드의 접근 권한을 소중하게 여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슬픈 날입니다. 국립 공원 자체는 일부 캠핑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반사회적 문제의 대부분이 기반 시설의 부족과 기존 법률의 시행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장관이 부칙을 승인하기로 결정했지만 시행되기까지 약간의 지연이 있음에 실망합니다.”

Dolan은 Ramblers Scotland가 3년 후에 검토를 위해 법안이 갱신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