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아의 트럼프

조지 아의 트럼프 조사는 ‘형 선고’로 이어질 수 있음: DA Fani Willis

조지 아의 트럼프

토토사이트 2022년 8월 31일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있는 풀턴 카운티 고등법원 건물의 외부 전망. Fulton 지방 지방 검사 Fani Willis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조지아 대선에 개입하려 했는지에 대한 조사에서 증인 증언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조지아 검찰은 워싱턴 포스트에 자신의 사무실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측근들이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으려는 노력과 관련해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T. Willis는 조사 중인 17명 중 일부가 수감될 만큼 심각한 범죄를 저질렀을 수 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표적이 목록에 추가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명단에는 트럼프의 친구이자 전 변호사인 루디 줄리아니(Rudy Giuliani)와 트럼프를 주 선거의 승자로 거짓 선언한 비공식 기록을 만든 12명 이상의 트럼프 후보가 될 예정이다.

조지 아의 트럼프

윌리스는 “이 혐의는 매우 심각하다. 기소되고 유죄가 선고될 경우 사람들은 징역형을 선고받게 된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브래드 라펜스퍼거 조지아 국무장관에게 영향을 미치려 12,000표를 ‘찾아내려고’ 시도한 것으로 보이는

유출된 전화 통화로 이미 조사를 받고 있다.

Giuliani와 같은 인물 외에도 Willis의 사무실은 Boris Epshteyn과 같은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했습니다. 보리스 엡스타인은 법률 문서에서

마이클 펜스 전 부통령과 다른 사람들에게 거짓 투표 증명서를 제출하려는 트럼프 캠페인의 노력에 대해 “독특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조사를 받고 있지는 않지만 론 존슨 위스콘신 상원의원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2021년 1월 6일까지 거짓 선거인을 뽑으려는 그들의 역할에 대해 지속적인 공개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윌리스는 “트럼프가 수사에서 증언하도록 강요받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은 올 가을 말”에 내려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이 발언은 트럼프가 미시간, 애리조나, 조지아와 같은 중요한 전쟁터에서 가까스로 패배한 2020년 선거 결과와 관련하여 전

대통령과 그의 동맹자들이 연루된 법적 활동의 소용돌이 속에 나온 것입니다.

여름 초에 연방 요원들은 밀접하게 경쟁하는 주에서 결과를 좌우하려는 그의 노력에 대한 조사에서 다수의 트럼프 동맹국에 소환장을 발부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공화당 상원의원 린지 그레이엄과 같은 트럼프 측근들은 이 사건에 대한 증언을 요구하는 풀턴 카운티 검찰청의

소환장에 계속 맞서 싸워왔고, 마이필로우 CEO와 트럼프의 시종 마이크 린델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역할에 대해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주에서의 선거 개입 혐의.

한편 트럼프와 그의 가족은 자산 가치를 부풀린 혐의로 트럼프의 부동산 사업에 대해 레티샤 제임스 뉴욕 법무장관의 조사를 받고 있다.

목요일 제임스의 사무실은 사건을 해결해 달라는 트럼프의 변호사들의 제안을 거부했고, 주정부가 그를 상대로 향후 사기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