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서 나중에 지불’ 계획이 늘어남에

‘지금 사서 나중에 지불’ 계획이 늘어남에 따라 연체도 늘어납니다.

지금 사서

토토사이트 NEW YORK (AP) — 미국인들은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 서비스를 선호하게 되었지만 일부 차용인에게는 “나중에 지불” 부분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 대출을 통해 사용자는 새 운동화, 전자 제품 또는 사치품과 같은 항목을 할부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Affirm, Afterpay, Klarna 및 PayPal과 같은 회사는 이러한 단기 대출을 중심으로 인기 있는 금융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업계에서 고객이 늘어나면서 연체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소비자를 압박하여 부채 상환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일부 차용인은 특히 여러 대출을 받도록 설득된 경우 적절하게 예산을 책정하지 않는 반면, 다른 차용인은 처음부터 신용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이클 타이아노(Michael Taiano) 애널리스트는 “(이런 유형의 경제) 효과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시장에서 서브프라임 차용자가 더 많이

집중된 산업이 있고 일종의 유독한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Fitch Ratings는 7월에 업계의 우려 사항 중 일부를 강조한 보고서를 공동 작성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지금 구매 후불 대출은 6주 동안 4번의 지불이 가능합니다. 한 번은 구매 시점에 지불하고 다른 세 번은 차용인이

종종 지불 기간과 동기화하려고 합니다. 더 큰 구매를 위한 장기 대출도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단기 대출에는 이자가 붙지 않습니다.

이자를 부과하는 회사는 차용인이 금융 비용으로 얼마를 지불할 것인지를 사전에 명확하게 명시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서 나중에 지불’

이러한 기능을 감안할 때 소비자 옹호자와 재정 고문은 처음에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계획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잠재적으로 더

건강한 형태의 소비자 부채로 보았습니다. 가장 큰 우려는 연체료였는데, 이는 차용인이 지불을 늦게 하는 경우

소액 구매에 대해 막대한 재정 비용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이자와 함께 최대 $34입니다.

그러나 이제 연체율이 증가하고 기업이 제품 마케팅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옹호자들은 추가 규제가 필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소비자 금융 보호국(Consumer Financial Protection Bureau)이 목요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이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2019년 20억 달러에서 2021년 지금 구매 후 후불 프로그램에 대해 약 242억 달러의 대출을 받았습니다. 업계 전체의 이 수치는 훨씬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Klarna의 고객은 올해 첫 6개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410억 달러 상당의 제품을 구매했으며 이는 1년 전보다 21% 증

가한 수치입니다. PayPal은 2분기에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하는 거래에서 49억 달러 이상을 처리했는데, 이는 1년 전보다 3배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거주하는 기술 분석가인 Jasmine Francis(29세)는 2018년에 처음으로 지금 구매 후

나중에 지불하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패스트 패션 브랜드 Forever21의 옷을 구매했다고 말했습니다.

“방금 장바구니에 담았던 기억이 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돌아가야지’라고 생각했는데

결제할 때 Afterpay를 보았습니다. 지금은 비용을 모두 지불하지 않지만 지금은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귀에 음악이었습니다.”

고객이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대출을 얼마나 건전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불분명합니다. more news

Fitch는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연체가 3월 31일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급격히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신용카드 연체율은 꾸준히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CFPB에 따르면, 업계가 갚고 있는 대출의 증가하는 비율이 상각되고 있습니다.

업계의 상각율은 2021년 2.39%로 올해 경제 혼란을 고려할 때 더 높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0년에는 그 수치가 1.83%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