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국가 최고 직책을위한 형제 경쟁에

총리, 국가 최고 직책을위한 형제 경쟁에 대한 소문을 묵살
훈센 총리는 훈마니 의원이 동생인 훈 마네 중장으로부터 총리직을 승계할 의욕이 없으며 집권당의 미래 지도력에 대해 이견이 없다고 주장했다.

총리, 국가

이러한 주장은 일부 정치 분석가가 Hun Sen, Hun Many 및 Lt Gen Hun Manet의 아들들이 아버지의 뒤를 이어 총리가 될 사람을 놓고 논쟁을 벌이고 있다고 말한 후 나온 것입니다.

망명한 정치 분석가 김석은 화요일 캄보디아 데일리에 훈 중장의 발표가

마네의 책은 훈 마네 중장과 훈 마니가 아버지로부터 권력을 이양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속씨는 “이런 공개적인 대결은 훈마니가 총리 자리를 놓고 훈 마네와 경쟁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 수 있다.

훈센 씨가 두 사람이 계속해서 자리를 놓고 경쟁하게 되면 훈 씨 일가에 심각한 내부 위기가 닥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제 Monivong 및 Kong Sam Ol 고가도로 건설을 위한 기공식에서 Hun Sen은 다음과 같이 질문에 답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여러분의 가족이 그러하다면 내 가족을 가족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총리, 국가

당신이 아내와 이혼했기 때문에 당신이 나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합니까?”

“네 가족이 형제자매, 남편과 아내 사이에 질투가 많으면 그것이 바로 네 가족이다.

그러나 우리 가족은 계층이 있고 내 아들은 형의 말을 잘 듣고 총리에 대한 야망은 없고 형만 있을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훈센 총리는 “그는 총리가 되려는 야망이 없다. 이전에는 CPP가 차기 지도자가 누구인지에 대해 내부적으로 의견이 엇갈렸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러나 지금은 Hun Many와 Hun Manet이 총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Hun Sen이 중재해야 하는 심각한 가족 분쟁입니다. 잘,

카지노사이트 분양 아이들이 서로를 잘 이해하고 형을 존경하기 때문에 내가 중재에 나설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CPP 대변인 Sok Eysan은 어제 논평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Hun Many는 올해 초 시아누크빌에서 열린 캄보디아인민당(CPP) 당원들과의 회의에서 중위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차기 총리인 훈 마네(Hun Manet) 장군은 특히 CPP 회원들의 신뢰를 보장하기 위해 국가의 안정과 평화를 유지할 것입니다.

그는 Hun Manet 중장을 차기 총리 후보로 선출하기로 한 결정은 지도력 위기를 피하기 위한 당의 계획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당의 성공을 결정짓는 것은 민중의 요구에 부응하고 충족시키기 위한 풀뿌리 수준의 정치 강령을 구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 및 사회 문제 분석가인 Meas N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형식적인 논증이 있으면 이야기할 수 있지만 형식적인 논증이 없으면 대화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실제 논란이 있더라도 CPP가 밝힐 수 없어 어떻게 논평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니는 “노코멘트가 없다.

CPP는 외교의 언어로 대답할 것이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어떻게 말하든지 간에 CPP가 스스로를 방어할 권리가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