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 처음으로 포착된 ‘은밀한

카메라에 처음으로 포착된 ‘은밀한 바다’의 신비한 빛

카메라에

생물발광 현상은 멀리 떨어져 있고 드물게 발생하는 특성으로 인해 오랫동안 과학적 탐구를 회피해 왔습니다.

밤 10시에 잠에서 깨어난 선원은 슈퍼요트 가네샤(Ganesha)의 갑판에서 바다가 하얗게 변한 것을 보기 위해 밖을 내다보았다. “달은 없고 바다는 플랑크톤으로 가득 차 있지만 뱃머리는 검다. 눈 위를 항해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적었다.

수세기 동안 선원들은 신비한 빛으로 밝혀진 섬뜩한 밤의 바다를 항해하는 것을 묘사했지만 그러한 “우유 바다”는

멀고 일시적이며 드문 특성으로 인해 오랫동안 과학적 탐구를 피했습니다.

“현재 살아 있는 사람 중에 본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매우 흔하지 않을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1년에 1~2회 정도 발생하며 일반적으로 해안과 가깝지 않기 때문에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 있어야 합니다. Fort Collins에 있는 Colorado State University에서 대기 과학을 전공했습니다.

은하수는 대기 조건에 의해 유도되는 해류의 변화에 ​​반응하여 서로 통신하는 생물 발광 박테리아에 의해 유발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Miller는 수십 년 동안 그들을 쫓으며 희귀한 직접 이야기를 질투하면서 듣고 그들의 존재를 확인하는 과학적 증거와 현상을 직접 보고 연구하는 수단을 찾았습니다.

“우리 생물권에서 정말 거대하고 신비로운 반응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변화하는 기후에서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카메라에

지난 10년 동안 새로운 환경 위성에 장착된 저조도 이미징 장비는 Miller에게 몇 가지 감명을 주는 리드를 제공했습니다.

이제 가네샤에 탑승한 선원의 증인 증언은 이 위성 이미지가 실제로 유백색 바다의 것이라는 최초의 지상 기반 확증과 현상의 최초의 실제 사진을 제공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2019년 7월 말에서 9월 초 사이에 미국 국립해양대기청(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 위성은

Miller가 인도네시아 자바 남쪽에서 100,000평방킬로미터(38,600평방마일) 이상에 걸친 생물발광 현상일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을 포착했습니다.

2021년 7월에 그는 자연 과학 보고서에 사건의 이미지와 함께 11개의 다른 유백색 바다 사례를 게시했습니다.

이 연구에 대한 언론 보도로 Ganesha의 7인승 승무원인 Naomi McKinnon은 Miller에게 연락하여 2019년 8월 2일 밤에 경험한 사건을 설명했습니다.

승무원들은 세계 일주 여행을 하던 중 오후 9시경에 가네샤가 인도네시아 롬복과 동인도양의

코코스(킬링) 제도 사이에서 발광하는 물의 일부를 만났을 때였습니다. 요트는 갑자기 이 빛나는 바다에 들어섰고 전체 경험은 새벽까지 지속되었습니다.

한 승무원은 Miller에게 빛의 색상과 강도가 “어둠 속에서 빛나는 별이나 스티커와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요트의 선장은 일부 과학자들이 상상했던 것처럼 얇은 표면 필름을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물 표면에서 약 10미터 아래에서 빛이 발생하는 것으로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물에 양동이를 낮추면 저어줄 때 어두워지는 일정한 빛의 몇 가지 핀 포인트가 드러났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생물 발광에서 일어나는 것과 반대라고 Miller는 말했습니다. 그의 연구 결과는 국립 과학 아카데미 회보에 발표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