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가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캘리포니아가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자동차 판매를 금지함에 따라 다음 주는 어느 주가 될 수 있습니까?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차량의 판매를 단계적으로 중단하려는 캘리포니아 규제 기관의 획기적인 움직임은 국경을 넘어 파급력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1/3의 주에서 유사한 요구 사항을 채택할 예정입니다.

캘리포니아가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RB)는 목요일 미국 최대 자동차 시장의 연료 공급원을 전환하는 전면적인 계획을 채택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연방 청정 대기법(Clean Air Act)의 카브아웃(Carveout)으로 인해 캘리포니아는 운송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점점 더 공격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른 주에서는 채택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주로 민주당이 주도하는 12개 이상의 주가 이미 캘리포니아의 주도를 따를 것이라고 신호했습니다.

이들 주와 다른 주에서도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도로에 배치하기 위한 자체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단계적 요구 사항은 탄소 및 기타 온실 가스 배출을 배출하지 않는 캘리포니아주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차 및 경트럭에 대해 2035년 목표를 설정합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환경 보호국(EPA)은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명령을 승인하여 다른 주들이

가솔린 차량을 도로에서 없애기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쉐보레 볼트 EVU가 2021년 10월 7일 캘리포니아 콜마에 있는 스튜어트 쉐보레의 판매 장소에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주정부는 목요일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차량 판매를 단계적으로 금지하는 획기적인 규정을 채택했습니다.

Kathy Hochul 뉴욕 주지사는 작년에 2035년까지 휘발유 차량을 단계적으로 폐지한다는

목표를 설정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올해 워싱턴 주지사 Jay Inslee는 2030년 목표를 설정하는 유사한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Inslee는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규정 채택에 대한 트윗에서 “이것은 우리의 기후 싸움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은 2030년까지 모든 신차 판매를 제로 배출 목표로 법으로 설정했으며 올해 말까지 캘리포니아의 규정을 채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CARB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요구 사항은 다른 17개 주에서 어느 정도

채택한 온실 가스 및 기타 오염 물질을 줄이기 위한 이전 규정을 따릅니다. more news

CARB 의장인 Liane Randolph는 성명에서 “캘리포니아는 야심차지만 달성 가능한

(배출 제로 차량) 판매 목표를 설정하는 규정으로 다시 한 번 국가와 세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도로와 고속도로에서 ZEV(무공해 차량)의 수를 빠르게 가속화하면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

특히 도로 근처에 거주하고 지속적인 대기 오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배출 및 오염 감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주에는 북동부 북부의 대부분과 메릴랜드, 델라웨어, 콜로라도, 미네소타, 뉴멕시코, 네바다, 펜실베니아 및 버지니아가 포함됩니다.

2013년에 이 주들의 그룹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계획하기로 서명했습니다.

주에서는 지난달 중형 및 대형 트럭을 전력으로 전환하는 것에 대한 “다주 중형 및 대형 무공해 차량 실행 계획”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