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 바이러스가 모든 중국 지역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 바이러스가 모든 중국 지역으로 확산됨에 따라 사망자 수 증가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으로 인한 사망자가 170명으로 증가했으며 티베트에서 확인된 사례는 중국 본토의 모든 지역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중국 보건당국은 1월 29일 현재 중국 내 확진자가 7711명이라고 밝혔다.

감염은 또한 적어도 15개의 다른 국가로 퍼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먹튀검증커뮤니티 세계보건기구(WHO)가 제네바에서 다시 회의를 열어 코로나19를 세계보건 비상사태로 선포해야 하는지 여부를 논의할 예정이다.

여러 국가에서 우한 시에서 발병이 시작된 중국에서 돌아가고자 하는 국민을 위한 대피 및 검역 계획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전염을 막기 위해 중국과의 4,300km(2,670마일) 극동 국경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중국을 방문한 다른 사람에게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곳으로 독일, 베트남, 일본을 꼽았다. “라고 말하며 사람 간 전염이 우려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현재 중국에서는 2000년대 초 사스 발병 당시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감염되었지만 사망자 수는 훨씬 적습니다. 사스는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로 급성 호흡기 질환을 일으켰습니다.

연구원들은 바이러스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할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한 연구소는 잠재적인

백신이 6월이나 7월까지 인체 실험에 ​​들어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쇄된 도시를 떠나 고국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우한에서 수백 명의 외국인을 자발적으로 철수시키고 있습니다.

영국, 호주, 한국, 싱가포르, 뉴질랜드는 모든 피난민을 2주간 격리하여 증상을 모니터링하고 감염을 예방할 예정입니다.

호주는 본토에서 2,000km(1,200마일) 떨어진 크리스마스 섬에 피난민을 격리할 계획입니다. 망명 신청자들을 수용하는

데 사용되었던 구금 센터에서. 싱가포르는 도시 국가 본토의 북동쪽 섬인 풀라우 우빈에 검역 시설을 설치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다른 개발에서:

시카고 보건 당국은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인간 대 인간 전염의 첫 미국 사례를보고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유람선에 탑승한 6000명의 중국인 승객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자 하선이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초기 테스트는 음성으로 돌아왔습니다.
중국 당국의 관련 허가가 통과되지 않은 후 우한에서 영국인과 한국 시민을 태우려는 항공편이 모두 지연되었습니다.
일본행 비행기 두 대가 이미 도쿄에 착륙했습니다. 3명의 승객이 지금까지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일본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약 200명의 미국 시민이 우한에서 빠져나와 캘리포니아의 군사 기지에서 최소 72시간 동안 격리되고 있습니다.
프랑스 국민 250명과 함께 유럽연합 시민을 위해 항공기 2대가 첫 비행을 할 예정입니다.
인도는 바이러스의 첫 번째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 우한에서 공부하고 있던 남부 케랄라주의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