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의 최고 외교관

터키 앙카라 (로이터) – 수요일 모스크바에서 메블뤼트 카부소을루 터키 외무장관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우크라이나 전쟁을 중단해야 하며 앙카라는 지속적인 휴전을 마련하기 위한 외교적 노력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터키

Cavusoglu는 Lavrov와의 회담 후 기자들에게 NATO 회원국 터키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평화를 향한 발걸음으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만나기를 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Cavusoglu는 “전쟁은 멈춰야 하고 사람들은 죽지 않아야 합니다. 저는 오늘 이러한 이해를 가지고 모스크바에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우리의 우려를 진지하게 공유했고 긴장 완화와 외교의 장을 열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다했다”고 말했다. 

“상황이 그런 지경에 이르렀을 때 우리는 이 (푸틴-젤렌스키) 회담을 주최하고 싶습니다…영구적인 휴전을 위해.”

Lavrov는 Putin과 Zelenskiy 사이의 회담에 아무런 장애물이 없지만 특정 합의를 봉인하기 위해서만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터키의 최고 외교관은 모스크바에서 전쟁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라브로프와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처음으로 터키에서 회담을 가졌다.

터키는 흑해에서 우크라이나 및 러시아와 해상 국경을 접하고 있으며 양국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쟁 국가 간의 중재를 제안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지만 모스크바에 대한 제재에도 반대했다.

Cavusoglu는 수요일 터키의 우선 순위는 15,000명 이상의 터키인이 흑해를 건너 북쪽에 있는 우크라이나를 떠난 후 포위된 우크라이나 도시 Mariupol에 남아 있는 시민들을 대피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에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불리는 민간 지역 공격을 부인했습니다.

수요일 늦게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의 집무실은 젤렌스키와 전화 통화를 했으며 터키가 지속적인 휴전을 신속하게 수립하기 위해 “열렬한” 외교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에르도안 총리는 통화에서 젤렌시와 푸틴 간의 회담을 주선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네트워크가 2019년의 “Crisis on Infinite Earths” 크로스오버 이벤트에서 슈퍼히어로 쇼를 하나의 공유된 우주로 결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Naomi 는 해당 Earth-Prime에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총괄 프로듀서인 Ava DuVernay는 “이것이 나오미 구절의 첫 부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료 총괄 프로듀서인 Jill Blankenship에 따르면, 계획은 항상 Naomi를 기존의 연속성과 슈퍼팀에서 멀리 떨어진 자신의 현실에 배치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나오미가 그녀만의 별도 우주에 존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점프부터 바로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Blankenship은 설명했습니다.

선택은 다양한 스토리 이유와 프로덕션 현실에 적합합니다. 프로그램은 Arrowverse의 밴쿠버 홈 대신 애틀랜타에서 촬영됩니다. 

또한 나오미 는 Arrow 및 그 파생 상품의 배후 그룹인 Berlanti Production과 전혀 관련이 없는 완전히 별도의 회사에서 제작합니다 . 

그러나 제작자는 재빨리 “크로스 오버에 관해서는 테이블에서 벗어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물론 첫 시즌은 Arrowverse 스타일의 크로스오버를 기대하기에는 조금 이르다 .

DuVernay는 “크로스오버 시즌 1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나오미]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 그녀는 그녀의 이야기에 확고하게 참여하고 있으며, 우리는 오로지 그 여정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나오미의 현실에 대한 지구 지정(Arrowverse의 Earth-Prime 및 Stargirl 의 Earth-2와 같은)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Blankenship은 나중에 우리에게 “기대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