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기부자, 공식 대통령 초상화에

트럼프 기부자, 공식 대통령 초상화에 65만 달러 지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의 사업에서 수백만 달러, 개인 비행기, 멜라니아

트럼프의 고급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수만 달러의 컨설팅 비용을 포함하여 수많은 허영심 비용을 위해 기부자를 사용했습니다. 법적 분쟁의.

트럼프 기부자

이제 그의 지지자들은 그의 공식 대통령 초상화를 위해 $650,000의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연방선거관리위원회(Federal Election Commission) 제출 자료에서 트럼프의 세이브 아메리카 지도부 PAC는 7월 14일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에 65만 달러의 “자선 기부”를 보고했습니다. 두 번이나 탄핵된 전직 대통령과 그의 아내의 대통령 초상화는 국립 초상화 갤러리에 걸려 있습니다. 기여는 Insider에 의해 처음 보고되었습니다.

Smithsonian 대변인은 The Daily Beast와의 인터뷰에서 “스미소니언 국립 초상화 갤러리가 의뢰한 대통령의 모든 초상화는 박물관에서 모금한 개인 기금으로 지불됩니다. “$650,000의 Save America 기부에는 하나의 추가 개인 기부가 수반됩니다. 특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멜라니아

트럼프 전 영부인의 초상화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대변인은 예술가들이 이미 의뢰를 받았고 “초상화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예술가들은 “박물관의 전통과 마찬가지로” 제막식에 더 가깝게 이름을 지정할 것입니다.

트럼프 기부자

카지노제작 대변인은 트럼프 PAC 기부는 “배송, 프레임, 설치 및 이벤트”와 함께 아티스트 비용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박물관이 허락 없이 추가 개인 기증자의 이름을 밝힐 수는 없지만 “재단이나 기업이 아니며 유명한 가족이 아닌 가족”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대변인은 “PAC에서 그의 지지자들이 기부한 금액보다 훨씬 적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데일리 비스트에 초상화에 대해 이야기한 트럼프 주변 사람들은 이 초상화가 전 대통령의 마음에 들지 않았으며 각 보좌관 및 보좌관과의

대화에서 거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의 궤도 내에서 계속 선회하는 사람들은 기술적인 세부 사항에 대한 전 대통령의 집착을 인용하여 다가오는 초상화에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다고 말합니다.

트럼프의 전직 보좌관에 따르면 트럼프의 고정 가능성 포인트 중 하나는 ‘채도’와 ‘조명’이 포함될 것입니다.

트럼프 대변인은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을 요청한 Daily Beast의 요청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그 PAC 기부는 또한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과 그의 아내 미셸의 스미소니언 초상화에 대한 총 500,000달러 가격표보다 높은 가격표를 제공합니다.

국립 초상화 갤러리에 따르면 오바마의 초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과 그의 아내 케이트 캡쇼를 포함한 소수의 개인 기부자들이 후원했습니다. 그러나 Trump PAC 기부와 달리 이 기부자들은 기부를 선택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통령이 자신의 초상화를 기증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트럼프는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하여 자신의 예술가가 그린 그림을 구입한 이력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