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차량용 배터리 메가팩토리로

파나소닉, 차량용 배터리 메가팩토리로 캔자스 선정

파나소닉

일본 파나소닉(Panasonic Corp)은 주정부가 민간 사업을 제안한 대규모 납세자 지원 인센티브 패키지에 이끌려 Tesla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한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생산하기 위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공장의 위치로 Kansas를 선택했습니다.

이 회사와 Laura Kelly 주지사는 수요일 Kelly와 캔자스 주의회 최고 지도자 8명이 10년 동안 8억 2,900만 달러

규모의 인센티브 패키지에 서명한 지 몇 시간 만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주는 Panasonic의 프로젝트 때문에 5개월 만에 10억 달러 이상에 도달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David Toland 캔자스 상무장관은 새 공장에 약 4,000명의 직원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와 다른 관리들은 공급업체와 기타 지역 기업이 최대 4,000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16,500개의 임시 건설 일자리가 생길 것이라고 믿습니다.

회사는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남서쪽으로 30마일(48km) 떨어진 약 6,000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캔자스주

디소토에 있는 공장에 약 40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도시는 오랫동안 버려진 군대 탄약 공장을 재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캔자스의 미국 Jerry Moran은 이 프로젝트가 제조된 제품에 대한 미국의 중국 의존도를 낮추기 때문에 국가적 의미가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Moran은 Kelly의 발표와 이후 리셉션을 위해 모인 약 250명의 주 공무원과 기업 지도자들에게 연설에서

“그것은 우리의 직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국가 안보를 강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나소닉

백악관은 또한 이 프로젝트의 발표를 미국에 보다 안전한 공급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설명했습니다.

국가경제위원회(National Economic Council)의 브라이언 디즈(Brian Deese) 이사는 성명에서 “교통의 미래는 전기다”라고 덧붙였다.

Kansas의 상륙 프로젝트는 올해 힘든 재선 경쟁에 직면한 민주당원 Kelly에게 큰 성공을 의미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이 발표는 Kansas 관리가 Panasonic의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기

위해 비공개 계약에 서명해야 했던 5개월 이상의 비밀 유지를 끝냈습니다. 의원들은 2월에 주 공무원이 혜택을 받을 대상을 공개하지 않은 채 새로운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승인했습니다.

Kelly와 입법부 지도자들은 수요일에 45분 동안 비밀리에 만나 인센티브 패키지의 세부

사항을 검토한 후 간단한 공개 세션에서 승인했습니다. 그들은 그 회의에서나 그 후에 회사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Kansas는 Oklahoma와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테슬라는 텍사스에 전기차 공장을 짓고 있으며 파나소닉은 네바다에 배터리 공장을 공동 운영하고 있다.

오클라호마 주 상원의원 Roger Thompson은 자신의 주의 7억 달러 인센티브 패키지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화요일에 Kansas가 프로젝트에 착수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오클라호마에 또 다른 시설을 지을 수 있으므로 오클라호마는 여전히 운영 중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수요일 발표에서 Panasonic 수석 부사장의 측근은 오클라호마가 여전히 공장을 착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기자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발표 후 Kelly는 몇 달 동안 프로젝트를 둘러싼 비밀을 변호했습니다.

Kelly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매우 전문적인 방식으로 매우 협력적인 방식으로 이 프로젝트에 접근했으며 회사의 기밀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비즈니스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