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적인 신호로 파키스탄은 3일 동안

희망적인 신호로 파키스탄은 3일 동안 새로운 홍수 사망자가 없다고 말합니다

2022년 9월 17일 토요일, 발루치스탄 남서부 자파라바드 지역 데라

알라야르에서 홍수 피해를 입은 집을 탈출한 실향민 가족들이 파키스탄 순찰대원들이 나눠준 구호품을 받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희망적인 신호로

엄청난 홍수로 3,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고 여전히 텐트와 임시 주택에 살고 있는 50만 명이 넘는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물은 파키스탄에서 밀, 목화 및 기타 작물의 70%를 파괴했습니다.

(AP 사진/자히드 후세인)
AP 통신
무니르 아흐메드
2022년 9월 19일 월요일 오후 8:46
ISLAMABAD (AP) — 파키스탄은 월요일 6월 중순 이후로 나라를 집어삼킨 치명적인 홍수로 지난 3일 동안 사망자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국가가 재난의 모퉁이를 돌고 있다는 희망적인 신호입니다.

전례 없는 몬순 비와 홍수가 시작된 이후로 1,545명이 사망하고 수천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홍수로 3300만 명이 피해를 입었고 수십만 명이

집을 잃었습니다. 불어오는 물은 마을, 도로, 다리를 휩쓸었고 한때 파키스탄 영토의 3분의 1을 침수시켰습니다.

재난의 여파로 의사와 의료 종사자들은 수인성 질병 및 기타 감염의 증가와 싸우고 있으며, 병자들을 치료하고 홍수로 이재민들에게 의약품, 식량 공급 및 텐트를 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uthority)은 현재 모든 강, 호수 및 저수지의 물이 정상 수준으로 회복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홍수가 기후 변화로 인해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희망적인 신호로

토토사이트 추천 국가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인 Sindh의 지방 보건부에 따르면 일요일에 총 68,418명의 환자가 등록되었습니다.

Sindh의 수백 개의 마을이 물 속에 남아 있습니다. 지난 주 의사들은 주 전역의 의료 및 임시 캠프에서 90,000명의 환자를 치료했다고 말했습니다.

주로 여성과 어린이를 포함한 대부분의 환자는 수인성 질병, 피부 감염 및 뎅기열로 고통받고 있다고 Sindh 보건부는 말했습니다.

이번 여름 파키스탄에서 홍수로 사망한 사람들 중에는 552명의 어린이와 315명의 여성이 있습니다.

지난주 유엔 아동기구는 홍수 피해 지역에 의료 시설이 충분히 공급되면 질병으로 인한 사망을 더 많이 피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파키스탄 유니세프 대표 압둘라 파딜(Abdullah Fadil)은 “나는 홍수 피해 지역에 있었다… 아기에게 모유 수유를 할 수 없습니다.More news

Fadil은 “현장에 있는 우리 모두는 영양실조 어린이, 설사와 말라리아, 뎅기열, 그리고 고통스러운 피부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봅니다.

많은 산모들이 빈혈과 영양실조를 겪고 있으며 매우 저체중의 아기를 낳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Fadil은 홍수로 인해 1600만 명의 어린이가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 당국은 Sindh의 홍수 피해 지역에 13,000개 이상의 의료 캠프를 설립했습니다.

유엔 총회에서 열리는 세계 지도자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을 방문 중인 샤바즈 샤리프 파키스탄 총리는 국제 사회에 홍수 피해자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보내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Sharif는 유엔 행사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또 다른 호소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