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공무원 급여 인상

2023년 공무원 급여 인상
1월 1일이 되면 전국 모든 공무원의 급여가 인상되고 교사와 의료 종사자의 급여가 가장 많이 인상됩니다. 조정으로 초급 교사의 기본 급여는 $290에서 $390로 인상됩니다. 훈센 총리는 군인들의 급여도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3년 공무원

훈센 총리는 정부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공무원의 급여를 인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크로이 창바 국제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 아시아유로대학교 졸업생 3,075명의 졸업식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어제 프놈펜에서 그는 정부가 교사들과 의료계 종사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Covid-19 전염병 동안 이타적인 기여에 대해 2023년에 급여를 인상함으로써 모든 의료 종사자에게 보상할 것입니다.

그는 “의료 종사자들이 가족과 먼저 연락하거나 집에서 멀리 여행하지 않고 코로나19

분쟁 ​​지역에 들어가는 용기에 대해 칭찬을 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총리는 교사가 국가 인적 자본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2023년 공무원

“그들은 물질적으로 부유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학생들과 대중의 존경과 감사로 부자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교사와 의료 종사자의 급여 인상이 가장 클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공무원에 대해 언급하면서 Hun Sen은 직원이 거의 400,000명에 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무원으로 일할 지원자를 선발하는 데 더 많은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선정 과정이 너무 과도하면 안 된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국가 예산 위기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정부 부처, 부처 및 기관은 필요한 경우에만 직원을 고용해야 합니다.

그는 “캄보디아가 스리랑카와 같은 위기에 기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공무원과 군대의 백만이 넘는 공무원 급여를 지급하기 위한 높은 예산의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 “따라서 모든 정부 부처에서 정규직 채용 시 주의할 것을 권고한다”고 말했다.more news

교육부 대변인 로스 소베아차(Ros Soveacha)는 2015년 교사 급여가 120~290달러, 2022년 290~500달러였다고 말했다.

그는 “2023년부터 교사의 초봉은 290달러에서 390달러로 100달러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캄보디아 독립 교사의 Ouk Chayavy 회장은 급여 조정이 국가에 대한 교사의 중요성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부가 교사의 역할을 중시한다면 교사의 생활 여건과 비용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교사의 최저 급여는 이상적으로는 500달러 이상이어야 합니다.

정부는 교사들에게 한 달에 500달러를 지불할 여유가 있어야 합니다.

그녀는 “공개 시장의 모든 것은 매우 고가이며 교사들은 임금으로 그것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정부는 이것을 조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물질적으로 부유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학생들과 대중의 존경과 감사로 부자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