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s Pennsylvania Pentagon에서 9/11

Bidens, Pennsylvania Pentagon에서 9/11 기념일 기념

Bidens Pennsylvania

워싱턴 —
먹튀 검증 조회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9·11 테러 21주년을 기념해 펜타곤에서 연설과 화환을 놓을 예정이라고 백악관이 화요일 밝혔다.

이 날은 납치범들이 상업용 항공기를 장악하고 미사일로 사용하여 뉴욕의 세계 무역 센터, 펜타곤 및 펜실베니아 지대에

충돌한 2001년 테러 공격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알카에다의 공격으로 거의 3,000명이 사망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들은 아프가니스탄 전쟁을 시작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퍼스트레이디인 질 바이든 여사가 일요일 펜실베이니아주 샹크스빌에서 열리는 93편 국립 추모식에서 연설할 예정이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과 그녀의 남편은 국립 9·11 기념관에서 추도식을 위해 뉴욕으로 갈 것입니다.

뉴욕에서는 공격에 대한 기억을 보존하는 데 전념하는 두 박물관 중 작은 박물관이 문을 닫았습니다.

2006년에 문을 연 9/11 공물 박물관은 가족을 잃었거나 2001년 9월 11일 테러 공격과 다른 방식으로 연결된 자원 봉사자들이

이끄는 투어를 제공했습니다. 2014년에 문을 연 11 박물관은 쌍둥이 빌딩이 있던 자리를 표시하는 기념 수영장 근처에 있습니다.

9/11 공물 박물관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Jennifer Adams는 성명에서 “팬데믹으로 인한 수익 손실을 포함한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실제 박물관을 계속 운영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idens Pennsylvania

그녀는 공물 박물관이 9/11 커뮤니티에 교육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dams는 9.11 테러로 박물관에 소장된 대부분의 유물이 올버니에 있는 뉴욕 주립 박물관으로 옮겨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물 박물관을 설립한 비영리 9·11 가족 협회는 기증자들과 협력하여 유물이 재산으로 취급되도록 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뉴욕 –
이번주 월요일 브로드웨이 뮤지컬 “컴 프롬 어웨이”의 출연진과 제작진은 여느 때와 같이 항공모함과 약속을 합니다.

매년 9월 11일을 기리기 위해 그들은 도시 전역의 푸드 뱅크에 수천 개의 식사를 포장하는 것을 돕고 미국에 있는 자원

봉사자를 위해 공연합니다. 대담한.

“9/11은 세계적인 사건이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무력함을 느꼈을 때였고, 우리 모두가 돕고 싶었을 때였습니다.

그리고 그 감정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내 Irene Sankoff와 함께 “Come From Away”의 책과 음악, 가사를 쓴 David Hein이 말했습니다.

뮤지컬은 뉴펀들랜드의 작은 마을인 갠더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곳은 9/11 동안 미국 정부가 영공을 폐쇄했을 때 그곳으로

우회한 약 7,000명의 항공기 승객들에게 팔을 열어주었습니다. more news

몇 시간 만에 이 도시는 수십 개의 국가와 종교에서 온 38명의 비행기로 가득 찼지만 현지인들은 새로 이주한 사람들에게 공간과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부엌에서 일하고 여분의 방을 청소했습니다.
달콤쌉싸름한 방문

올해 뉴욕 출연진의 Intrepid 방문은 달콤할 것입니다. 쇼가 브로드웨이에서 대표를 보내는 마지막 시간입니다. 쇼는 5년 간의 공연 끝에 10월 2일에 막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