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ie Eilish의 TikTok 듀엣은 온라인 튜터를

Billie Eilish의 TikTok 듀엣은 온라인 튜터를 gobsmaced
노래 선생님은 Eilish가 TikTok 튜토리얼과 함께 그녀의 노래를 듀엣으로 불렀을 때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Buckinghamshire Tingewick의 Sheridan Coldstream은 현재 플랫폼에서 163,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illie Eilish의

지난 달,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는 자신의 노래 Listen Before I Go를 Mr Coldstream의 피아노 반주와 지시에 따라 부르는 것을 녹음했습니다.

이후 3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와 650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Billie Eilish의


Coldstream 씨는 Eilish가 피아노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세 소년도 그의 지시를 따른다는 것이 “완전히 놀랍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스튜디오에서 Total Vocal을 운영하는 58세의 그녀는 “노래에는 그녀가 평소에 우울해하는 부분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어떤 가수들이 더 높이 잡고 싶어할지도 모른다고 제안했고 그녀는 정확히 그것을 했고 그래서 나는 입이 떡 벌어졌다.

“굉장히 흥미진진했고 모든 것이 매우 감동적이어서 몇 번이나 눈물을 흘렸습니다.”

Coldstream씨는 자신의 제자가 계정을 만들자고 제안한 후 5월부터 TikTok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해온 것과는 완전히 다른 세상”이라고 말했다.

“완전히 놀랍고 반응이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추종자들이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하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이것이 유행하는 십대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팬들이 “짜릿하다”고 말하자 그녀는 무대 앞에서 긴장이 풀릴 때까지 음악을 멈췄다.

Eilish는 “한발 물러서서 모두에게 약간의 공간을 제공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조금 어리둥절해 보이면 누군가에게 말하십시오.”

토토사이트 그녀는 “감정을 저장하려고 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이전에 Eilish는 O2 보안 팀에 청중에게 물을 나누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가수 안재현이 팬들을 확인하기 위해 콘서트를 중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월에 그녀는 누군가를 알아챈 후 애틀랜타에서 열린 자신의 Happier Than Ever 투어 쇼를 중단했습니다.

숨쉬기 힘들어하고 흡입기에 접근할 수 있을 때까지 진행을 거부했습니다.

그 달 말, 그녀는 또한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에서 쇼를 일시 중지하고 팬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앉고 싶으면 가도 돼. 가자, 괜찮아. 앉고, 숨 쉬어.”

군중 안전 문제는 지난해 휴스턴에서 열린 트래비스 스콧의 아스트로월드 페스티벌에서 짝사랑 중 10명이 사망한 이후로 주목을 받아왔다.

관중석에 있던 팬들은 이후 긴급구조대의 대응을 비판하며 주최측이 콘서트 중단을 요청하지 않은 이유를 물었다.

현재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토요일 밤 O2에서 팬들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한 그룹, 동료를 알아차린 후

곤경에 처한 콘서트 참석자는 보호 서클을 만들고 보안 팀에 알리기 위해 전화 조명을 켰습니다.more news

Eilish는 3분 만에 쇼를 재개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장소의 “모든 보안 [및] 모든 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