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대응 규탄, 노동당은 현금 없는

COVID-19 대응 규탄, 노동당은 현금 없는 직불카드를 목표로 하고, 이웃 캐릭터는 ‘인도로 돌려보냄’

COVID-19 대응

넷볼 현금 없는 직불카드는 두 달 안에 폐기될 수 있고, 호주의 COVID-19 입원은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했으며 토론 진행자는 영국 리더십 토론 중 생방송 중 기절했습니다.

안녕하세요, SBS 뉴스 모닝브리핑을 하고 있는 레이안 테이머입니다.

COVID-19 대응

호주의 COVID-19 입원이 증가하고 전문가들이 분노합니다.

호주는 COVID-19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로 가장 많은 병원 입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AMA(Australian Medical Association)의 Chris Moy 부회장은

화요일에 5,544명이 바이러스 치료를 필요로 하는 병원에 입원했으며 이는 우려할 만한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우리가 1월의 오미크론 파동 때보다 “훨씬 더 나쁜 위치”에 있으며 당국이 나서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호주인에게 거의 지시가 주어지지 않은 “지도력의 완전한 부족”에 대해 연방 정부를 강력히 규탄했습니다.

무현금 복지제도 폐지
의회 이틀째, 새 노동당 정부는 현금 없는 직불카드 폐지 법안을 발의할 예정입니다.

17,000명 이상의 호주인에게 복지 수혜자가 현금을 남용하여 마약과 술을 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 정부가 이 카드를 받았습니다.

아만다 리쉬워스 사회복지부 장관은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와 이야기를 나눈 후 그들의 삶이 더 어려워졌으며 그들의 웰빙이 개선되었다는 증거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인디언 가족은 Neighbors에 캐스팅된 후 대본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틀림없이 호주의 가장 상징적인 TV 시리즈 중 하나인 이웃이 이번 주에 마지막 에피소드를 방영할 예정입니다.

국가가 Ramsay Street가 우리에게 제공한 TV 화면의 추억을 되돌아보면서 Sachin Joab은 쇼에 풀타임 캐스트 멤버로 등장한 최초의 비백인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을 회상했습니다.

호주에서 그와 그의 가족인 Kapoors는 온라인 인종차별주의자들의 반발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쇼가 히트했던 영국의 팬들은 호주 텔레비전에서 다양성에 대한 그들의 흥분을 공유하기 위해 Joab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2011년 데뷔한 지 2년 만에 매니지먼트는 대본에서 쫓겨날 것이라고 말했다. 요압은 그들이 “인도로 돌아가”고 있다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여전히 그와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영국 보수당 지도부 토론회 진행자 기절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 전 영국 총리가 당수에서 물러나면서 보수당의 두 지도자 후보가 최고위 자리를 놓고 다투고 있다.

리시 수낙 전 재무장관과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은 20일 TV 생중계 토론회에서 대결을 펼쳤지만 진행자 케이트 매캔이 갑자기 기절하면서 토론이 중단됐다.

시청자들은 “오 마이 갓!”이라고 외친 Ms Truss를 방해하는 큰 충돌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