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발생 비상사태 선포 Kasabonika Lake First Nation

COVID-19 발생 First Nation은 월요일 현재 138명의 활성 사례를 보고했으며 5명이 병원으로 급송되었습니다.

썬더 베이에서 북쪽으로 약 600km 떨어진 외딴 온타리오 주 원주민인 카사보니카 호수는 COVID-19 발생에 대해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일요일 발표된 언론 보도에서 인구 1060명의 Kasabonika Lake는 지역 사회에서 138명의 활성 사례가 있고 더 많은 테스트가 보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지난 주에 바이러스와 관련된 3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3명의 노인, 1명의 청소년, 1명의 성인이 지역사회에서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예방 접종률은 36%입니다.

“Kasabonika Lake는 지역 및 외부 필수 서비스만 운영을 유지하면서 3주 동안 완전한 커뮤니티 폐쇄를 받았습니다.” “지역 보건 당국, 전염병 위원회, 최전선 직원 및 자원 봉사자들은 밤낮으로 지칠 줄 모르고 일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 노인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이후 합병증과 부작용을 경험하고 있다”고 임상 방문 횟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OVID-19 발생 비상

캐나다군 대변인은 월요일에 8명의 캐나다 레인저스가 군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 배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카사보니카는 발표문에서 커뮤니티가 2022년 겨울 도로 프로토콜을 마무리하면서 비상사태가 중요한 시기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커뮤니티는 이번 발병이 다른 서비스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OVID-19 발생

“겨울 도로는 [] 북부 퍼스트 네이션 커뮤니티의 생명줄이며 연중 지속되는 중요한 공급품입니다.” “지역사회의 연료와 가스가 빈 탱크로 배달되고 있으며 지역 연료 취급자들은 시설을 가열하고 조명을 켜고 차량을 계속 달릴 수 있는 추가 연료와 가스를 찾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Kasabonika의 중장비 작업자와 쓰레기 수거 작업자 모두가 COVID-19에 양성이라고 말했습니다.

“주택 부족은 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에 주요 기여 요인이며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추가 확산을 억제하려는 노력을 계속 방해할 것입니다.”라고 릴리스는 밝혔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예를 들어, 정수장 운영자 두 가구 중 한 가구는 한 지붕 아래에 17명 이상의 사람들이 살고 있어 물리적 거리를 유지하고 격리 규칙을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First Nation의 추장과 시 의회는 모든 주민들이 불필요한 지역사회 간 여행, 물리적 거리두기 및 안면 마스크 착용을 포함하여 시행되는 모든 프로토콜을 계속 준수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Kasabonika Lake First Nation은 지역사회의 COVID-19 발생에 대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2월 27일 일요일, 국회의사당에 있는 평화 탑이 우크라이나 국기 색으로 밝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