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2030 작업 기록 연구

GT 2030

GT 2030 작업 기록
현재 책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NIC는 1996년 초판부터 시작하여 이전의 4가지 글로벌 동향 연구에 대한 학술 연구를 의뢰했습니다.
리뷰어들은 Global Trends 논문을 검토하여 지속적인 맹점과 편견, 독특한 강점을 강조했습니다.
후속 회의는 단점을 해결하고 향후 작업에 대한 연구의 장점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프로젝트를 설계할 때 검토자들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리뷰어들이 GT 2030 대해 언급한 주요 “어렴풋한”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 시스템에서 미국의 역할에 더 중점을 둡니다.
과거 작품은 미국의 중심성을 가정하여 독자가 미국의 역할을 둘러싼 “중요한 역동성”에 대해 “취약한” 상태가 되도록 했습니다.
GT 2030 대한 주요 어렴풋한 문제 중 하나는 “다른 강대국이 미국의 힘의 쇠퇴 또는 결정적인 재주장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였습니다.
연구의 저자는 두 가지 결과가 모두 가능하고 해결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비트코인 재테크사이트 19

국제 시스템의 중심 단위에 대한 명확한 이해. 이전 작업에서는 비국가 행위자의 점진적인 상승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지만,
우리는 비국가 행위자에 대한 국가의 역할을 어떻게 보았는지 명확히 하지 않았습니다.
검토자들은 우리가 거버넌스의 역동성을 더 깊이 파고들고 다양한 행위자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시간과 속도를 더 잘 파악합니다. 과거 글로벌 트렌드는 “중국이 위, 러시아가 아래로 향하는 벡터의 방향을 정확히 예견했다. 그러나 중국의 힘은 예상보다 지속적으로 빠르게 증가했다. 변화율 … “

GT 2030 위기와 논의

위기와 불연속성에 대한 더 많은 논의. 리뷰어들은 제목에서 “트렌드”라는 단어의 사용이 변화보다 더 연속성을 암시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GT 2025는 “심각한 충격과 불연속성의 가능성에 대해 강한 주의를 기울이면서 이 관점을 근본적으로 수정하려고 합니다.” 저자는 추세, 불연속성 및 위기 간의 관계를 이해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개발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이데올로기에 대한 더 큰 관심. 이 연구의 저자는 “이데올로기는 실망스러울 정도로 모호한 개념입니다 … 정의하기 어렵고 … 측정하기도 어렵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파시즘과 공산주의와 같은 거대한 “이즘”이 지평선에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종종 이데올로기의 우산 아래에 있지 않고 행동을 주도하는 작은 정치-파이코-사회적 변화”가 초점이 되어야 합니다.

최신기사 보러가기

2차 및 3차 결과에 대한 더 많은 이해. 다가오는 불균형을 식별하려는 시도가 한 가지 접근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전환점에서 국제 행위자들 사이의 가능한 역학을 이해하기 위한 더 많은 워게이밍 또는 시뮬레이션 연습이 또 다른 제안이었습니다.

우리는 독자들이 이 책에서 위의 과제를 얼마나 잘 해결했는지 판단하게 할 것입니다.

수십 명의 사람들이 Global Trends 2030 준비에 기여했으며, 우리는 별도의 항목에서 NIC 외부의 주요 기여자를 인정하고자 했습니다. NIC 내에서 카운슬러 Mathew Burrows는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조정하는 것 외에도 주요 저자였습니다. 그는 엘리자베스 아렌스(Elizabeth Arens)의 수석 편집자로 도움을 받았습니다. 최초의 NIC 블로그를 설립한 Luke Baldwin; 물류 지원을 감독한 Erin Cromer; 디자인을 만든 Jacob Eastham과 Anne Carlyle Lindsay. Burrows 박사는 초안을 검토하고 기여한 지역 및 기능 국가 정보 장교들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NIC 사무소 중에서 Cas Yost 이사의 NIC의 Strategic Futures Group은 Global Trends 관련 작업에 전반적으로 참여했다는 점을 특별히 언급했습니다. 나는 특히 사망하기 전에 전 세계의 건강과 전염병에 대한 예측에 중요한 도움을 준 고(故) 크리스토퍼 데커(Christopher Decker) 수석 분석가의 작업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