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la Valieva 베이징 2022 여자 쇼트 프로그램 후 리드

Kamila Valieva 캐나다 Madeline Schizas, 20위

도핑 논란의 중심에 있는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 스케이터인 카밀라 발리에바(Kamila Valieva)는 깨끗한 쇼트 프로그램을 하지 않았지만 목요일 프리 스케이팅을 앞두고 여전히 필드 상단에 앉아 있습니다.

15세의 스케이터는 트리플 악셀 착지에서 벗어났지만 깨끗한 트리플 플립과 트리플 러츠-트리플 토 루프 조합으로 회복하여 시즌 최고 기록인 90.45보다 훨씬 낮은 82.16점을 얻었습니다.

안전사이트 진흥청

Valieva는 부분적으로 완벽하지 않은 프로그램과 부분적으로 여자 쇼트 프로그램에 도달하기 위한 험난한 여정 때문에 감정에 압도된 얼음을 떠났습니다.

대회에서 가장 어린 피겨 스케이팅 선수인 그녀는 대회 전 약물 테스트에 실패했음에도 대회 출전 자격을 얻은 후 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을 선호했으며,
현재와 전 선수 모두 그녀가 대회에 남아 있도록 허용한 결정에 대해 비판적이었습니다.

그녀의 팀 동료인 현 세계 챔피언인 Anna Shcherbakova는 개인 시즌 최고 기록인 80.20점으로 2위에 올랐고, 일본의 Kaori Sakamoto는 자신의 시즌 최고 기록(79.84점)을 기록하여 3위를 기록했습니다.

Kamila Valieva 베이징

이후 슈체르바코바는 발리에바를 둘러싼 논란을 언급하며 “이 상황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Sakamoto는 또한 Valieva에 대해서만 “공정한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자신의 공연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Madeline Schizas는 쇼트 프로그램에서 흔들렸지만 프리 스케이팅에 진출할 것입니다.

Valieva는 쇼트 프로그램이 끝난 후 기자들과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Kamila Valieva

19세의 Schizas는 지난 주 팀 대회에서 쇼트 및 롱 프로그램 모두에서 시즌 최고 점수를 기록하여 캐나다 영웅으로 떠올랐습니다.

오크빌, 온타리오주 스케이팅 선수는 계획된 트리플 러츠-트리플 토 루프 조합에서 벗어난 후 60.53을 기록했습니다.
그녀는 쇼트 프로그램의 필수 요소인 콤비네이션을 살리기 위해 트리플 루프에 더블 토 루프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점수는 그녀가 캐나다를 결승과 4위까지 끌어올리기 위해 팀 경쟁에서 게임 초반에 득점한 시즌 최고 기록인 69.60점보다 낮습니다.

Schizas는 CBC의 Elladj Baldé와의 인터뷰에서 “일종의 기복이 심한 공연이었습니다.
만족스러운 부분도 있었고 만족하지 못한 부분도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그런 날도 있고 오늘이 그런 날이었어요.”

운동 기사 보기

지난 12월 Valieva의 약물 양성 반응은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가 단체 피겨 스케이팅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도록 도운 후 지난주에야 밝혀졌습니다.
메달 수여식이 거듭 연기되면서 팀원의 약물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올 것이라는 추측이 불거졌다. 며칠 후 스웨덴의 한 연구소가 Valieva의 시스템에서 금지된 심장 약물의 증거를 발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일요일에 열린 긴급 청문회 후 스포츠 중재 재판소는 전체 조사가 있을 때까지 발리에바가 여자 대회에 출전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스포츠 단체는 15세의 Valieva가 미성년자이며 운동 선수로서 다른 규칙의 적용을 받는다는 사실을 인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