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의 유산은 테니스에

Serena Williams의 유산은 테니스에 의해 강화되었지만 흑인 소녀와 여성에 대한 그녀의 영향은 마찬가지로 심오했습니다.

Serena Williams가 테니스에서 은퇴할 때 — 다가오는 미국 대회 이후인지 여부

공개 또는 나중에 — 그녀는 게임 역사상 가장 지배적이고 영향력 있는 여성 선수로서의 유산을 남길 것입니다.

오피사이트 다음 달 41세가 되는 세레나는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불굴의 정신으로 상대를 말살하고 기록을 남겼습니다.

Serena Williams의

73개의 커리어 싱글 챔피언십 중 23개의 그랜드 슬램 싱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녀는 일부 선수들이 은퇴를 노리는 30세 이후에 메이저 타이틀 10개를 획득했습니다.

Serena Williams의

그녀는 319주를 세계 1위 선수로 보냈고 거의 15년 만에 최고 기록인 1위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그녀는 또한 다른 업적들 중에서 4개의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 엄청난 숫자를 제외하고, 그것은 Compton의 비열한 거리에서 Serena의 고무적인 상승입니다.

그녀를 대중 문화 아이콘으로 만들고 전 세계의 흑인 소녀들에게 한때 독점적인 스포츠를 하도록 영감을 준 테니스에서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누나 비너스 윌리엄스(Venus Williams)는 또 다른 테니스의 거장으로 테니스에 뛰어들었다.

1990년대 중반에 흑인 아메리카의 심장에 들어갔고, 그들의 아버지이자 코치인 Richard Williams는 그들을 감독하고 격려하고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들의 아버지는 Venus가 세계 최고의 선수로 자리 잡은 후 세레나를 조심하라고 세계에 말했습니다. 그는 옳았다.

Serena는 그녀의 양육의 근성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스포츠에 대한 그녀의 열정은 특히 흑인 미국과 흑인 소녀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레크리에이션으로 게임을 선택하면서 프로 수준으로 올라간 젊은 재능의 물결을 촉발했습니다.

그녀는 보그(Vogue)에 실린 놀라운 에세이에서 곧 난리를 피울 것이라고 암시하면서 자신의 성공이 어떤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지 생각하지 못했다고 썼습니다.

“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데 정확히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에게 주어진 기회 덕분에,

여자 선수들은 코트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공격성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주먹을 휘두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강하면서도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4차례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나오미 오사카는 세레나가 걸어온 길을 따랐던 것으로 보인다.

아이티와 일본인인 오사카는 2021년 10월 테니스 월드 매거진에 “그녀의 유산은 그녀가 세레나라는 것 이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 때문에 경기를 시작했습니다.more news

그녀 때문에 게임을 시작한 다른 소녀들이 너무 많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말 그대로 챔피언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전달하는 것이 새로운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지아의 의료 담당 이사인 Kim Bell은 15년 동안 다양한 여성 리그에서 테니스를 치는 동안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선수들 사이에서 세레나의 이름이 나오지 않는 대화는 거의 없었다.

“세레나는 테니스의 탁월함과 그 이상을 위한 우리의 롤 모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에 대한 우리의 감탄은 계속해서 진화했습니다.

그녀의 우승 기록, 그 과정에서 극복한 역경, 그리고 이제 엄마로서.